월간 감상문

환승연애 9화 리뷰 : 민재 코코 ㅅrㄹ6...

하릿 2021. 8. 21. 23:44
반응형
우리가 친구가 될 수 있을까







환승연애 9화는 민재 코코의 대화가 전부다!
라고 할 만큼 민재와 코코의 대화가
제 마음에 돌을 던졌어요.




자연스럽게 우산 하나에 사람 둘!



11년전 헤어지고 처음으로 단둘이 술을 마시게 됩니다.

아니 맨날 미드 보면 학생때 집에 친구들 초대해서
담배며 술이며 마약이며 다하더니 !

민재 코코는 아니었군요!




자연스러운 티키타카 11년만에 만난 연인과 이럴 수 있나요?
학생때 연애라 가능한걸까요!?

(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민재님.. 엑소 찬열 닮지않았나요?)
하하하하ㅏ



8화에서 보현이 처음 데이트 상대로 민재를 골랐다가
X와의 대화 이후 주휘로 데이트상대를 바꿉니다.

정말 오해하기 딱 좋은 상황인데,
코코는 정말 좋은 이야기만 했거든요!


다행히도 보현이가 x와의 대화 후 민재가 더 좋은 사람이란 걸 알게됐다고 이야기를 해서 오해가 풀렸어요.





코코는 민재의 기분을 눈치 챘네요.








(과몰입)




오 남자의 시선으로 봤을 때 주휘님이 괜찮나 봐요.





ㅋㅋㅋㅋㅋㅋ 이때 코코님 넘나 귀엽!
코코님이 얼마나 매력적인데! 왜 모를까요
공주님인데요! 흐흐




민재 코코는 서로 첫사랑인 것 같아요.
민재는 순수했던 그 시절의 만남을
그리워하는 것 같아요!

코코랑 다시 잘 해볼 생각이런게 아니라
그때의 그 순수했던 감정이요!

다들 첫사랑의 기억이 좋으신가요?

첫사랑이 그리운 이유는 순수했던 그 때를
그리워하는 거라고 하더군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코님이 얼마나 열심히 사셨는지....
과거가 끝도 없이 나오더군요.

(참고)

https://youtu.be/QzEVBBa4U6U


슈퍼스타케이.. 슈스케에도 나오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졸귀탱ㅋㅋㅋㅋㅋ
진짜 너무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소개서에 자신감 뿜뿜 민재라고 써있던 이유가 있었네요




민재 코코가 헤어진 이유가 나오네요.


로맨틱....!









시간이 지나서 다시 읽으면 더 좋은 책도 있잖아요!
(과몰입)





왜 코코는 민재 부모님생각을 하면 눈물이 날까요?













코코님이 정말 정말 좋은 사람이라는게 느껴지네요.





정말 코코와 민재 둘의 연애의
마지막 엔딩을 맞은 느낌이었어요.




으아아앙아ㅏ아아ㅏㅏ

여기서 이용진씨가 아...포옹 하지말았으면 했다고,
다시 커플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열려있었으면 좋겠다는
식으로 말했는데 넘나 공감..

둘은 서로 응원해주는 사이로 남을 것 같아
아쉽지만, 그래도 두분이 좋은 분이라는게 느껴졌어요.

사실 저는 민재님 타코집 오픈예정이래서
타코가게 홍보하러 나왔네! 했는데,
홍보건 뭐건 ㅠ ㅠ 코코님때문인지 몰라도 괜찮은 분인 것 같다고 느껴집니다!




명장면...




어이없는게, 다음에 민재 코코 이런 장면 내보내면
저 사약길 걷습니다아앜!??!!??


9화에는 보현 주휘데이트도 있었지만
주휘님이 민영님에게 마음이 있어서인지
철벽 철벽으로 끝나구....
민영님은 본인 마음이 헷갈려서 인지
주휘 정권 사이에서 고민하시더라구요..


9화는 민재 코코 이야기말고 기억이 잘 안납니다;

암튼 환승연애 존잼!


+

앗 그리고 코코님 가수활동 시
코코소리로 활동했다는데

그룹명 이름이 코코+소리 였어요.
넘나 직관적인 것 ㅋㅋㅋㅋㅋ

암튼 소리님른 썸바디 2에 나온 그 소리님!!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암튼 환승연애 존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