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의정부 맛집] 스시히로미 / 초밥 가성비 최고 ♥

하릿 2021. 5. 8. 11:03
반응형


스시히로미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83 광장타워102호

[카카오맵] 스시히로미 의정부역점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83 광장타워 102호 (의정부동) http://kko.to/OgX93-LYT


의정부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오른쪽 건물 (태흥시네마 맞은 편 건물)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의정부역에서 1분거리이니, 찾기는 굉장히 쉬우실거예요.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근처기도 해요 ㅎㅎ

주차는 건물에 주차나, 신세계백화점 주차장, 지하상가 주차장, 의정부역 주차장에 하시면 될 것 같은데 건물 주차는 거의 만차라 잘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의정부역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의정부 사람이라면 대부분 안다는 가성비 초밥집
스시히로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초밥 전문집! 을 기대하고 가면 실망하겠지만,
가성비! 초밥집으로 생각하면, 충분히 괜찮은 초밥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가게는 큰 편이 아니라 단체로 가기엔 무리가 있고, 최대 4명 정도까지 가능합니다. 코로나 시국이라 어차피 4명까지만 가능이니 .....! 하핫
입구 앞에서 손소독과 열체크를 해야 입장이 가능하네요 ㅎㅎ

따로 우동, 회덮밥, 모밀, 일본생라면도 팝니다.
오래전에 회덮밥과 일본 생라면을 먹어봤는데, 평범한 맛이었어요! 생라면은 면자체는 별로였지만, 오징어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가서 가성비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지금은 바뀌었을려나..? ㅎㅎ



단품메뉴도 있지만, 대부분 점심메뉴,저녁메뉴를 먹는 편입니다. 저희는 저녁메뉴 2인으로 결정했습니다.

점심 초밥 가격 : 6,900원
저녁 초밥 가격 : 9,900원

두 메뉴의 차이는 우동or모밀의 크기 차이입니다.
저녁메뉴 모밀,우동크기는.. 거의 1인분...!!

가격 보면 백종원님이 굉장히 좋아할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포항항


사진 순서대로 단무지, 락교, 초생강, 고구마샐러드, 간장, 된장국이네요. 고구마 샐러드를 좋아하는 저는 옴뇸뇸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장이 약간 걸죽하고 진한 간장이었는데, 초밥용 간장이 따로 있나봐요! (잘 모름)


초밥은 8피스가 나옵니다 .
구성은
광어 2조각, 묵은지참치 , 연어초밥 , 생새우초밥, 연어구이(?)초밥 , 구운새우초밥, 계란새우초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광어는 쫄깃 쫄깃 맛이 좋았어요.
저는 흰살생선을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답니다.

묵은지참치는 묵은지 맛이 쎄서 참치 맛이 제대로 느껴지지 않았어요. 제가 참치를 별로 좋아하는 편도 아니어서 제 입에는 그냥저냥했답니다.

연어초밥은 많이들 먹어 본 그 연어초밥 딱 그맛이었어요. 위에 흰 소스와 함께 어울러지는 ㅎㅎ 참고로 저는 연어초밥도 좋아하는 편이 아니랍니다...ㅎㅎ 기름기가 많은 생선을 좋아하지 않아요!

생새우 초밥은 비리지 않고, 식감도 포도독 포도독 탱글탱글 맛있었어요.

연어구이 초밥은 위에 소스 맛으로 먹는 느낌이었답니다.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게 좋았어요!

새우초밥은 긴 새우가 두마리가 올라가 있답니다.
살짝 불에 그을려 있는 것을 보면 토치로 쏴아악 지지고 주시는 것 같아요 ㅎㅎ

계란새우초밥! 솔직히 계란만 얹어있어도 아무말 안 할 가격인데 거기에 새우까지 얹어주시다니... 손님 입장에서는 땡큐베리감사입니다 ㅎㅎ

계란을 워낙 좋아하는 저는 맛있게 냠냠 먹었습니다 ㅎㅎ

솔직히
9,900원에 이정도 초밥 구성이면 가성비 좋지 않나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초밥 맛집! 아니고, 초밥 가성비 맛집이란 걸 아셔야해요! 가격대비 괜찮다! 이정도 ㅎㅎ

초밥 맛집을 기대하고 가면 실망하세요!
가격과 같이 생각하면 만족하실거예요! ㅎㅎ



초밥 세트에 나오는 모밀이 이렇게 큰 거 보셨나요!?
정말 짱 큽니다. 거의 1인분짜리가 나와서 저는 결국 다 먹지 못했어요!

저랑 같이 오신 분은 배불러서 조금만 시키자고 하더니 다 드셨답니다. (›´-`‹ )

그래도 원래 제가 먹다 남기면 , 가져가서 먹는데 이 날은 안먹은 걸 보니, 배가 안고팠던 건 맞는 것 같아요 ㅎㅎ


가성비가 좋기 때문인지,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계셨답니다! 친구, 커플, 가족분들 다양하게 부담없이 가볍게 한 끼 즐기기 좋은 곳 같아요!

데이트 코스로 즐기는 커플도 계셨고, 친구끼리 가성비 밥집으로 오시는 분들도 계셨고, 가족끼리 가족식사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셨답니자

저도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가볍게 한끼 하고 싶을 때 먹으러 갈 때가 있어요! 방문 포장도 가능하기때문에 포장도 가끔 한답니다 ㅎㅎ 가성비 밥집!

 


고추냉이를 좋아하는 저는 모밀에 콕콕 넣어서 호로록 한입
했습니다. 모밀은 시원한 맛에 먹는 것 같아요.

모밀은 특별한 맛은 아닙니다. 대부분 초밥집에서 느낄 수 있는 모밀 맛이었습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시원하게 호로록 하기 좋은 맛!



새우도 그런 새우 그.. 아시죠..? 마트에서 파는 넙적한 새우 초밥이 아닌, 통통 새우 초밥이라 9,900원에 이정도 초밥이면 정말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소스가 뿌려져있는 초밥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남기지 않고 , 다 먹었답니다. 하하


쓰읍... 나보다 사진 잘 찍는 것 같은데...
카메라가 더 좋기 때문이겠죠?
사진 실력 차이는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같은 아이폰이지만 역시... 최신폰이 짱


전체적으로 구성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가성비 초밥집 스시히로미였습니다 . 포항항


의정부역 스시히로미
평점 : ★ ★ ★ 𖤐

총평 : 가성비 초밥집

한입 넣는 순간 입에서 살살 녹고, 이런 맛 아닙니다~
6,900원, 9,900원에 초밥 8피스와 냉모밀, 우동이 나오는 가성비 초밥 맛집이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가볍게 먹기 좋은 초밥집입니다!

참고로, 후식으로 오렌지도 주세요 ㅎㅎㅎ
한사람당 한조각 ㅎㅎㅎ

신세계 백화점 바로 근처에 있어서 쇼핑하다가 방문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