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2일 나는솔로데이 수요일에 방영된 나는솔로 20기 정숙 순자 영호의 삼각관계가 시작 됐습니다.
헉! 소리 날 대격돌 스토리
이번 나는솔로 20기에서는 랜덤데이트가 진행되었는데, 이게 뭐람
순자와 영호가 랜덤데이트가 성사됐습니다.
(정숙님 피눈물.. 정숙님은 광수님과..^.^)
랜덤데이트에서 순자 영호가 운명적으로 매칭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오는정 가는정
서로의 입에 음식도 먹여주고 이미 데이트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두번째 데이트는 편안해 보였습니다.
이로써 뽀갈남 뽀뽀남은 영호가 아닌것일까요?
영호님은 순자와 정숙님을 두고 아직 노선을 정하지는 못했습니다.
이전 정숙과 대화를 나누고 정숙에 대한 마음이 좀 더 크다고 느꼈는데
이번 순자님과 랜덤데이트로 마음이 흔들린 듯 했어요.
랜덤데이트의 묘미인 듯해요. 내가 관심있는 사람 중 한명이 나오면
이 사람이 내 짝인가 싶은.. 그런 마음?
아무래도 영호님이 노선을 확실하게 정하지 않는 이상 순자 영호 정숙의 삼각관계는 계속 지속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정숙님은 자신이 원하던 영호가 아니라 광수와 되기도 했고 영호가 하필 순자와 데이트를하게 되어
불안감을 많이 느끼셨어요. 둘이 운명이라고 느낄까봐 걱정된다며 ㅎㅎ
하지만 정숙은 둘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다며 영호와 시간을 보내고 싶어했습니다.
정숙님은 1:1의 상황에 강하다고 하셨으니 어딘가에 가둬서 나만의 영호로 만드려고 하는거겠죠?
영호가 데이트 돌아오자 마자 정숙이 영호에게 다가가 같이 시간 보내고 싶다고 어필합니다.
(역시 뽀뽀남은 영호..?)
결국 손가락 걸고 약속했던 정숙과 영호는 둘만 있을 기회를 노려서 이야기하기로 합니다.
이걸 보니까 패널들이 과연.. 이 뽀뽀가 정숙에게 당한건지 아니면 둘이..(네)
앗 팔짱 정숙이 숙소로 가면서 영호에게 팔짱을 끼더라구요. 은근슬쩍 스킨십 시도를 하는 정숙님
일대일에 강하다고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영호님도 정숙님에게 호감이 있기때문인지 싫어하는 티 없이 잘 받아주십니다.
(둘이 합의하에 뽀뽀를 갈긴걸로..추측...ㅎ)
지나가다 우연히 본 영식의 아니..팔짱?! ㅋㅋㅋㅋ
저라도 놀랍니다. 솔로나라에서 갑자기 팔짱이라니 심지어 랜덤데이트에 정숙 영호가 데이트 한 것도 아닌데
어리둥절하죠.
팔짱 낀 모습을 본 영식이 다같이 모인자리에서 둘 사이에 기류가 있다는 뉘앙스를 풍기고, 순자는 불안해합니다.
같이 데이트도 했는데, 갑자기 정숙이랑..? 눈앞에서 빼앗긴 운명의 남자 영호..
정숙은 영호를 졸졸 따라다니면서 끊임없는 플러팅과
둘만의 시간으 ㄹ보내기 위해 숙소 밖으로 나가자고 합니다.
둘을 발견한 순자는 심란해하죠.
지금 운명의 데이트도 한 영호를 여기서 공식데이트는 두번 다 나 순자랑 했는데, 데이트도 안해본 정숙이한테 지금 빼앗기게 생겼습니다. 순자..............
오마이갓 , 손가락이 입안 어디까지 들어가는 건가요..
둘만의 시간이 시작되니 정숙이 플러팅의 고삐가 풀렸습니다.
"먹여줘"
아주 적극적으로 영호에게 어필을 하는데요.
영호는 이런 정숙의 모습에 아무 갈대처럼 휘잉 휘잉 흔들리고 있습니다.
먹여달라고 했는데 지금 손가락이 어디까지..들어간건지 저도 보다가 송해나씨 처럼 아악 어아아아악 했어요..
이 장면으로 지금 나는솔로20기 화제성이 어마무시하게 올라갔습니다.
남규홍 PD.. 아무래도 화제성은 타고 난듯 합니다. 좋은 화제성은 아닐 수도 있지만 뭐.. 방송이란게 또 화제성이 없으면 다음화도 없으니... 좋은거겠죠?
이번 나는솔로 20기 최근 방송으로 인해 영호를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는 시청자들도 생겼습니다.
너무 여지를 순자와 정숙에게 다 주는게 아닐까 하는 거죠.
만약 순자님이랑 잘 되더라도 이 장면을 보면 제가 순자님이라면 헤어짐을...
결별..... 나는솔로 20기 현커가 되더라도.. 헤어짐 아니면 큰~다툼을 예상합니다.
정숙님과 잘 된다면 그건 다행인일이죠.
1대1 이곳은 정숙만의 홈그라운드 입니다.
역시 뽀갈남 뽀뽀남은 20기 영호 확정인걸까요?
이번 나는솔로 20기 엘리트 특집이라고 해서 잔잔한 느낌일 줄 알았는데, 지금 어느 기수보다
나는 솔로만의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물론 최고는 나는솔로 돌싱특집)
나는솔로 제작진들도 20기 정숙님때문에 신나서 그런지 자막도 한밤중 울리는 정숙 경보 발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솔로 20기의 주인공은 지금 정숙님이 아닐까 싶을 정도입니다.
궁금한게 솔로나라가면 제작진이 다들 방송이라는 생각이 안들게끔 해주시는 걸까요?
정말 다큐멘터리보다 인간의 여러 모습을 볼 수 있는 방송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쩜 나는 솔로는 매번 다른 놀라운 장면을 보여주는지 신기합니다.
정숙님 뽀뽀남은 도대체 언제 나올 것이며, (아마 영호님으로 90%확정... 아니라면 진짜, 웬만한 드라마 후려치는 반전) 정말 궁금한 나는솔로 20기인데요, 나는솔로 20기 분들 인스타도 많이 찾으시고, 화제성을 입증하듯 여러가지 루머와 소문들도 많습니다.
과연 20기에는 현커가 있을 것인지 정말 궁금해요.
정숙님과 영호님은 현커가 되셔야 되셨으면 하는 바램... 서로를 위해서요...
나는솔로 20기 다음화는 본격적으로 정숙 영호 순자의 사랑싸움 격진지가 될 끝장의 밤을 시작합니다.
로맨스 폭주 나는솔로 20기
이번 나는솔로20기 진정한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 인지
(현재까진 정숙님입니다.)
또 개같이 기대합니다. 나는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