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남양주 맛집] 숯불닭갈비 양양막국수 , 평범한 맛 :|

하릿 2021. 6. 7. 19:34
반응형

양양막국수 숯불닭갈비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546 (화도읍 금남리) http://kko.to/F-tVKXCDT

양양막국수 숯불닭갈비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546

map.kakao.com


영업시간 : 오전 10:00 ~ 21:30

주차 가능 O

주차장이 2줄로 되어있어서 뒷차가 나가려면 앞차 분이 식사 하시다 말고 나오셔서 차를 빼줘야 하는 단점이 있더군요… ㅠ_ㅠ

저희는 8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10분정도 기다리니 바로 불러주셨어요.

근데 매장이 환기가 잘 안되는지….. 약간 연기가 자욱..
환기에 조금 더 신경을 쓰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ㅎㅎㅎ


내부는 꽤나 넓은 편입니다.
사람이 많아 제대로 찍지는 못했네요.


숯불 닭갈비 1인분 13,000원
막국수 8,000원

저희는 숯불 닭갈비 2인분과 막국수 기본 1개를 시켰습니다.
막국수는 비빔막국수가 기본이라 물막국수를 기대하시는 분이라면 실망 하실 수도 있어요!


바쁘셔서 그런지 테이블 곳곳에 양념자국이 있더라구요.
저는 그런가보다 하는 사람이라 옆에 있는 물티슈로 열심히 닦았습니다. ㅎㅎ 엄청 청결하진 않은 것 같아요.




숯불에 가림막이 있길래 뭔지 여쭤보니, 불이 튀지않도록 해주시는 거라고 하는데, 바쁘셔서 그런지 후다닥 이야기하고 가셔서 제대로 듣지는 못했어요 ( ﹒︠ -﹒︡)



반찬은 열무와 무채, 냉면에 들어가는 무 채..
저걸 뭐라고 하죠..?

(검색해보니 무절임이라고 하네요 ㅎㅎ)



양파절임이 나옵니다.
다들 고기집에서 먹어 본 그 양파소스입니다.


동치미와 상추 마늘 쌈장
기본으로 처음엔 반찬을 가져다 주시고, 그 이후에는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동치미가 맛있더라구요 시원 시원


숯불을 가져다 주는 걸 못봤는데, 미리 셋팅이 되어있었나봐요.



1인분에 2조각씩이네요 2인분에 4조각…숯불 닭갈비는 단가가 비싼 것 같아요. 왜일까요 ? 예전에 가평에서 먹었을 때도 비싸다고는 생각했지만 ㅎㅎ 역시나 숯불 닭갈비는 가격이 좀 있는 것 같아요.

초벌이 되서 나옵니다.


각자 구워먹는건데, 통째로 올리지말고, 잘라서 올리라고 하셨어요. 열심히 굽고 있는데, 초벌이 어느정도 되서 나왔으니, 조금만 구워도 된다고 하셨어요. 눌렀을 때 물컹물컹한 느낌이 없으면 잘 구워진거라고 하시더군요.



비빔 막국수는 특별한 막은 아니었어요.
면이 길게 나오는 편이 아니라 굳이 가위로 자르진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한번 잘랐는데 생각보다 면이 짧아서 당황…

동행분이 가위로 여러번 잘랐냐고 물어보실 정도…흑
아닌데요 한번 잘랐어요!


비빔막국수는 지단과 무채 김가루 상추 오이 찾기름이 들어가 있어요. 맛은 생각보다 평범했어요.

숯불닭갈비 양양막국수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시원한느낌은 없고 약간 미지근한 느낌의 비빔막국수였어요!



잘 구워진 숯불 닭갈비에 양파절임 올려서 냠냠
숯불닭갈비는 닭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비빔 막국수에 숯불 닭갈비를 올려서 뇸뇸
막국수에 닭갈비는 국룰이죠 포항항 ꉂꉂ(ᵔᗜᵔ*)


양이 진짜 적더라구요.
많이 먹는 편은 아닌데, 둘이서 숯불 닭갈비 4인분에 막국수 1개를 먹었답니다.

숯불 닭갈비 2인분에 막국수 1개는 둘이서는 절대 배부르게 먹을 순 없을 것 같아요.

숯불 닭갈비 3인분이랑, 막국수 곱배기!
이정도가 적당 할 것 같아요 ㅎㅎ

추가 주문 시에는 초벌을 해야하니 미리 주문해달라고 써 있던데, 추가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왔어요~
근데 옆테이블은 왜 안나오냐고 카운터 가서 물어보는거 보니, 복불복인가봐요 ㅎ




닭갈비 자체는 맛있고 , 양념도 호불호 없이 잘 먹을 맛입니다. 근데 가성비로 따지면… 좋은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둘이서 60,000원 나왔는데… 큽 그정도는 아닌 것 같았어요.

이정도 숯불 닭갈비는 어디에서나 먹을 수 있는 맛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근처 가다가 보이시면 갈 만 한데, 남양주 맛집으로 추천 할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특히 웨이팅이 있다면 굳이…!
기다려서 먹을 정도의 맛은 아니예요 ㅎㅎ

한번 와봤으니 다시 가진 않을 것 같습니다.
개인 입맛이지만, 두번 갈 정도는 아니예요.
앗 그렇다고 맛 없다는 건 아니예요!

맛은 있는데, 굳이 양양막국수 숯불닭갈비를 오려고 오시진 말고, 북한강 드라이브 하고, 근처 카페 가시다 배고파서 지나가다 보이면 들릴 정도인 것 같아요!

그리고 내부 환기가 잘 안되서 진짜 하루종일 옷에서 닭갈비 냄새가 계속 났어요 ㅎㅎ

서로 닭갈비 냄새난다며 킁킁


총점 : ★ ★ ★

맛은 있지만, 가격대비 비싼 감이 있다.
(양이 적음)
재방문 의사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