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의정부 맛집] 의정부 신상 맛집 , 본디

하릿 2021. 6. 16. 18:43
반응형
의정부 돼지고기 맛집
본디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552번길 29-8 1층 (의정부동)
http://kko.to/NgaxIxB4o

본디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552번길 29-8

map.kakao.com


의정부경전철 의정부중앙역1번 출구에서253m 걸어오면 있습니다.

원래 김작가의 이중생활이 있던 자리에 새로운 가게가 생겨서 잉 ? 뭐지 했는데 돼지고기집이 생겼더라구요.

🥺고기는 못 참지🥺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코로나 규제가 좀 풀리면 영업시간도 바뀔 것 같아요.
( 제 뇌피셜 입니다. 포항항 )



외관도 깔끔하고, 앞에 메뉴판을 세워두셔서, 가격이나 메뉴를 보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그냥 들어갔다가 비싸면 식은땀이 줄줄 ㅎㅎ

그런 걸 의도하신 건 아니겠죠? 하하하



본디
분위기와 이야기가 무르익는 구이집
부제가 있네요 ㅎㅎ


본디만의 특별한 메뉴인 돈마호크 2인분
삼겹살 , 목살, 차돌박이와 각종 야채가 나오는 모듬 2인분을 시키고, 사이드 메뉴로 된장 술밥, 칼빔면, 물당면을 시켰습니다.

배가 매우 고픈 상태라 와아아아아앙 하고 시켰어요 ㅎㅎㅎ
절대 절대 많이 먹는 사람 아닙니다~.~


청하를 먹고 싶었는데, 청하가 없어서 화요를 시켰어요.
토닉워터랑 레몬슬라이도 추가 추가
화요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친구가 화요 맛있다며 시키자고 하더군요. 너가.. 사주는거니..?



물이 그냥 생수가 아니라 더 좋았어요.
생수 외에 차가 나오면, 뭔가 대접받는 기분 아시죠?



인테리어는 요즘 대세라는 콘트리트 벽이네요.
이런 인테리어는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지저분한 느낌 없이 깔끔해서 괜찮았습니다.



첫번째 접시에 고기와 같이 구워먹는 미나리, 고사리, 묵은지, 콩나물이 나옵니다. 소름끼치게 제가 다 좋아하는 것들이예요 ㅎㅎㅎ 같이 온 친구들이 콩나물을 안좋아해서 이 날 콩나물는 다 제가 먹었어요!

깻잎쌈 무채 마늘장아찌와 고추장아찌 단호박샐러드

반찬을 다 만드신다고 하셨던 거 같은데, 이때 제가 텐션이 높아서 제대로 못들었어요 ㅋㅋㅋㅋ 헷
무채는 일부러 살짝 얼려서 시원하고 아삭한 식감을 극대화 하셨다고 해요. 말 그대로 아삭아삭 하더라구요 시원~



소스는 특제소스, 와사비, 소금 이렇게 나옵니다.
고기+와사비 조합은 환상이라 와사비 주는 고기집은 대부분 맛집이라는 생각이 있습니다. ㅎㅎㅎ




드디어 대망의 고기가 나와요

돈마호크 (뼈등심)

1인분에 1 뼈다귀 인가봐요.
초벌이 되서 나옵니다.
꽈리고추와 양파도 같이 나와요.
맛있어 보이는 모양새에 저는 흥분을 했어요 ㅎㅎㅎㅎ
빨리 빨리 고기주세요!


큰 무쇠 철판을 셋팅해주시고, 아래에 있는 접시에 다 구운 고기를 올려주십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고기굽기를 시작해요.
식재료 설명과 같이 해주시는 좋더라구요!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포스팅 쓰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ㅜㅜ



직원분께서 고기 두께 두꺼운게 좋은지, 얇은게 좋은지 물어보시더군요. 저희는 ~~ 음 ~~

적당히요~^^*




흫 진짜 적당한 크기로 송송 잘라주셨어요.
고기야 빨리 익어줘~



다 익은 고기를 접시에 담아주시는데, 크 통통하니 소금에 살짝 찍어 먹어보니 육즙이 팡팡!

진실의 미간이 나왔습니다.

넘나 맛있는 것!


그 다음은 와사비 고기+ 와시비 = 전맛탱

역시나 실패 없는 조합이더라구요



다음으로 먹는 고기는 모듬 2인분 입니다.
사각사각네모는 구워먹는 치즈
새송이 버섯
꽈리고추
양파
차돌박이
삼겹살
목살

이렇게 나옵니다.

직원분께 고기를 다 구워주시는 건지?
여쭤보니, 전부는 아니고, 고기 굽는 스킬이 필요한 뼈등심(돈마호크), 목살 같은 경우만 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고기를 전부 구워서 드리면, 손님들이 이야기 시간이 줄어들 수 있다며, 쓰읍 그쵸 아무래도 누가 듣고 있다고 생각하면, 말을 조심하게 되니까요!



암튼, 고기를 또 구워줍니다~
흐앙 배고파!



다 구운 고기는 고기접시에 담아주시면 알아서 줍줍 가져갑니다.



구운치즈!!
한번도 안먹어봐서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치즈 좋아❣️



구운치즈
히히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구운치즈와 와사비와 목살

느끼할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안느끼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근데 많이 먹으면 느끼하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입가심으로 깻잎쌈과 함께~!
반찬이 많으니 다양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ㅎㅎ


갑자기 순두부찌개가 나와서 ,
잉..?! 저희 순두부찌개 안 시켰어요!
하니까 기본 제공이라고 합니다.
우와 대박! 한입 먹어보니 약간 고추장찌개 같은 맛이었어요.
고추장찌개는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별로 먹진 않았어요.

맛은 좋아서, 고추장찌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밥에 싹싹 드실 것 같아요.


칼빔면

비빔면 소스에 칼국수 면을 넣은 거라고 하시더군요.
호오



새싹들과 같이 한입먹으니, 크 맛이 좋더라구요!
역시 비빔국수+ 고기 조합은 다 아는 꿀 조합이지요.



칼빔면과 고기 뇸뇸
크으 끝장납니다



물당면

생소한 음식이라 오잉? 했는데,
냉면 육수에 당면을 넣은 음식이더군요.

전참시에서 홍현희 시매부 천뚱님이 라면에 당면을 넣어 먹는 걸 보고 , 오잉 당면?! 했는데, 당면이 생각보다 여기저기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역시 국민 사리면~


국물도 시원하고 당면도 통통해서 예상보다 괜찮은 음식이었습니다.

한번 시켜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 당면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면 호불호가 갈릴 맛입니다.


미나리와 고기 한입🥺
윤여정배우님이 영화 미나리 작품으로 오스카 여우조연상을 받으셔서 미나리와 삼겹살 조합이 뜬다라는 아무말 소식을 들었는데 사실일까요?

갑자기 미나리와 삼겹살을 먹다 생각이 났습니다 . 흐흐


된장술밥
크으으으 된장 술밥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를 왕창 먹어서 느끼한 속을 된장술밥 한입 먹으면 쑤우욱 내려갑니다. 꼭 시키세요🥺
된장찌개를 좋아하신다면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고기 계속 구워줍니다 .
히히 고기는 먹어도 먹어도 안질린다구~~


치즈가 맛있게 구워져서 찍어봤어요 ㅎㅎ
노릇 노릇




묵은지와 고기를 같이 먹는 것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이 날 콩나물 다 내꺼!
돼지기름에 구운 콩나물 진짜 맛있는데…


비싼 술인 화요를 같이 먹으니, 아주 좋더라구요.
고기도 술술 , 술도 술술 ~
고기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다시 방문하고 싶었어요.

고기가 잡내도 없고, 신선한 것 같아 더 좋았습니다.

의정부 신상 돼지고기 맛집
본디

별점 : ★ ★ ★ ★

의정부에 돈마호크 파는 집이 본디 뿐이라고 하네요.
한번 방문해도 후회는 안하실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