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의정부 맛집 ] 가능 맛집 앗싸 곱창 본점

하릿 2021. 7. 15. 18:21
반응형


앗싸곱창 본점
경기 의정부시 가능로 128 1,2층 (의정부동)
http://kko.to/JJ1gFeTfp


가능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뚜레쥬르쪽으로 쭉 걸어오시다 보면, 크게 앗싸곱창이라고 쓰여있어요!

영업 시간 : 매일 16:00 - 23:30 Last Order 22:15

일요일 휴무

어릴 때 부터 많이 먹었던 앗싸 곱창입니다.
의정부에서 진짜 유명한 맛집인데, 어느새 전국으로 체인점들이 많이 생겼더군요 ㅎㅎ

그래도 제 입맛엔 본점이 최고입니다.

영업시간이 23:30까지라고 하지만, 코로나 전에도 늘 일찍 문을 닫으셨어요. 재료가 다 동나서…. 그정도로 의정부에서는 유명한 맛집입니다.

배달은 하지 않고, 포장은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배달도 안하는 찐 맛집 ㅎㅎㅎ

가서 먹는게 제일 좋지만, 코시국이라 요즘은 포장해서 많이 먹습니다.


예전에는 건너편에 허름한 곳에서 장사하셨는데, 돈을 많이 버셨는지 건물을 세우셨더군요!
맛집 클래스 크으으



야채곱창 9,000원
알곱창 9,000원
순대곱창 11,000원
순대볶음 7,000원
오돌뼈 11,000원
오순이 12,000원
볶음공기밥 2,000원



저희는 기다리다가 2층으로 안내를 받아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내부는 매우 깔끔해요.


앗싸곱창은 무조건 야채곱창입니다. ㅎㅎ

동생과 함께 가서 야채곱창 2인분을 주문!
겨울에 방문했는데, 지금 포스팅을 쓰네요 ㅎㅎ
게으름~.~


곱창 작업 과정을 걸어두셨어요.
아무래도 곱창이 더럽다는 인식이 강해서일까요?
공정과정을 걸어두시니 믿음이 갑니다 ㅎㅎ


기본 상추쌈과 초장소스, 마늘, 고추가 나와요
저 초장소스가 진짜 새콤달콤해요. 소스가 진짜 맛있습니다.
그냥 초장이 아닌 비법 소스!

그리고 콩나물국이 나오는데, 콩나물국은 보기보다 매콤해요.

콩나물을 워낙 좋아해서 저는 맛있게 뇸놈 합니다. ㅎㅎ


야채곱창 2인분입니다.
의정부 맛집이라는 칭호 얻은 이유가 있죠.
양이 많습니다! 푸하하

세명이서 야채곱창 2인분에 볶음밥 1-2개정도 먹는게 제일 베스트 같아요!



야채곱창이라고 하면, 양배추와 당면만 가득한 경우가 많은데, 앗싸곱창은 의정부 맛집 답게, 곱창이 가득합니다.

포스팅쓰면서도 먹고 싶네요…..🥺


상추에 곱창과 당면 양배추 그리고 초장소스까지 넣어서 먹으면, 캬아아아ㅏ아 여기가 천국!



당면 킬러인 제 동생은 당면도 탱탱하니 맛있다고, 찍어달라고 하네요. 키키 너 당면 많이 먹어~
나는 곱창 먹을게에~^^*



진짜 곱창이 많지 않나요?
곱창도 탱탱하고, 돼지 잡냄새도 안나요!

대신, 양념이 매콤한 편이니 , 매운 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곱창을 다 먹으면 안됩니다.
한국 사람이면 마무리는 탄수화물이죠.

바로 볶음밥을 슥슥 비벼줘야해요.
의정부맛집 앗싸곱창은 볶음밥도 굉장히 맛있어요.

상추와 김과 밥에 무슨 소스..?를 비벼서 가져오시는데, 그냥 밥에 곱창 남은 걸 비벼주는 곳과는 다릅니다 후후



이렇게 슥슥 비벼서 먹으면 달콤 매콤 존맛탱 곱창볶음밥이 완성됩니다.



볶음밥을 주문하면 깍두기도 주시는데, 달콤하니 입에 잘 맞습니다.


영롱한 볶음밥 !
저는 늘러붙는 걸 싫어해서 어느정도 따땃해지면 먹습니다.
개취이지만 딱딱한 밥 싫어해요 흐흐




어릴 때 부터 자주 가던 가능 본점 앗싸곱창
재방문 의사 당근 있습니다.

자주 가거든요 . 흐흐

엄청 친절하진 않지만, 불친절하시지도 않아요.

맛은 보장합니다.

저번에 같이 간 분은 제가 여태 데려간 맛집 중에 1위라고 하셨어요. ㅎㅎㅎㅎ 푸하하

가능 맛집 의정부맛집
앗싸곱창 본점

추천 ★ ★ ★ ★ 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