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남양주 별내 맛집 ] 시원한 메밀맛 , 반가의 메밀

하릿 2021. 7. 12. 19:29
반응형


주소
반가의메밀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송산로 682 (별내면 광전리)
http://kko.to/n9SG_OH4o

반가의메밀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송산로 682

map.kakao.com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주차가능

주차는 가게 뒷편 공터에도 있어서 넉넉한 편입니다.
드라이브 하시다가 오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드라이브 코스 , 가족외식으로 좋은 곳 입니다.




코로나 4단계 전 너무 더워서 시원한 면요리가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발견했습니다.
별내맛집 남양주 맛집으로 평점이 좋더라구요!

대신 차도? 쪽에 지나가다 있는 곳이라 차 없이 대중교통으로는 오기 힘들 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토요일 12시쯤이라 저희 둘 뿐이었는데, 다 먹을 때 쯤 많이들 오시더군요 ㅎㅎ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청결했습니다.
쾌적한 느낌~


메뉴판도 정갈하네요.
핫한 메밀과 쿨한 메밀로 나뉘네요.

메밀이 전문인 곳 답게 전부 메밀로 이루어진 음식들이예요 ㅎㅎㅎ

만두 전골도 먹고 싶긴했는데, 더워서 비빔 막국수와 동치미 막국수를 시켰습니다.

추가로 메밀 손만두도 주문했습니다.
반반 (고기/김치)도 되길래 반반 만두로 주문했네요.


추가로 수육 , 감자떡 ,  메밀묵무침 , 감자전이 있습니다 ㅎ
수육 먹고 싶었지만, 두명이서 많이 시키는 것 같아 참았어요 후후후


사진과 같이 메뉴 안내가 되어 있어 고르기 더 편했어요.
주차도 안내해주시네요 ㅎㅎ


후추, 설탕, 앞접시, 컵이 놓여있습니다.
비빔막국수에는 설탕을 뿌려서 먹는게 진짜라고 하더군요 ㅎㅎ 예전에 다른 막국수 맛집을 갔을때 사장님이 알려주셔서 뿌려먹었는데 꽤나 맛있었어요.
비빔 막국수를 반 정도 먹다가 뿌려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동치미 막국수(9,000원)


비빔막국수 곱배기

생각해보니 , 비빔은 곱배기를 시켰어요 ㅎㅎㅎㅎㅎ


만두는 김치만두와 고기 만두로 이루어져있는데, 만두는 매일 직접 빚는다고 해서 기대감이 있었습니다.

면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반죽에 대한 기대감이 흐흐



동치미 막국수는 진짜 시원하고, 면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메밀 향도 많이 나고, 너무 풀어지지도 너무 꼬들하지도 않고, 동치미 국물도 시원하고 진짜 더위가 싹 가시는 맛이었어요. 역시 여름엔 메밀인가봐요 ㅎㅎ 후후 메밀이 찬 성분이 있어 여름음식로 추천이 많던데 역시나 아주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비빔 막국수도 소스도 너무 맵지도 달지도 않고, 건강한 맛이었어요. 건강한 맛이라고 하면 심심하다고 생각이 드실텐데, 전혀 심심한 맛도 아니고, 진짜 딱 적당한 맛!

제가 나갈 때쯤 어르신들이 많이 오셨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어른들의 맛집 ㅎㅎ 가족외식으로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부모님들이 좋아하실 맛입니다.


만두~ 진짜 맛있어 보여서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한 메뉴예요.

일단 메밀 자체가 쫀득하진 않으니 만두피가 흐물한 느낌이 있었고 , 김치만두는 김치가 익은 김치가 아닌 것 같았어요
약간 풋내 나는 맛?

고기만두도 크게 임팩트가 없었네요.



만두피에 메밀 함량은 굉장히 높은 것 같았어요.

메밀 맛이 많이 났거든요 ㅎㅎ



다시 간다면, 만두는 시키지 않을 것 같아요 ㅠㅠㅠ
물론, 맛없는 건 절대 아니예요!
막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만두가 기대만큼 따라오지
못한 느낌이었습니다.



남양주 맛집 반가의메밀

총점 : ★★★𖤐

면요리는 적극 추천 입니다.
드라이브하시다가 들리기 좋은 맛집이고, 건강한 맛이라 부모님과 식사로도 추천이나, 만두가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재방문의사 있을 정도로 면요리는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