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구리/꿀 팁

화제의 파친코 ! (애플 TV, 애플 뮤직 무료 이용하기)

하릿 2022. 3. 26. 00:05
반응형

 

 

파친코 소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선정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Apple Original 시리즈 ‘파친코’ - Pachinko. 고국을 떠나 억척스럽게 생존과 번영을 추구하는 한인 이민 가족 4대의 삶과 꿈을 그려낸 대하드라마.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에 빛나는 윤여정과 더불어 이민호, 진 하, 김민하 등 출연.




무려 1000억대의 제작비가 투자된 화제의 애플 tv 작품인 파친코입니다.
애플티브이가 다른 ott플랫폼들의 비해 , 한국에서는 인기가 많지 않았는데, 파친코 드라마가 큰 이슈가 되면서, 가입자수가 늘었다고 합니다.

저도 파친코 드라마가 궁금해서, 애플티브이를 검색해봤으니까요 ㅎㅎ

'파친코'의 뜻은
돈을 주고 구입한 구슬을 기계 장치로 튀겨 구멍에 넣은 후 그림의 정해진 짝을 맞추면 일정 액수의 돈이 나오는 도박 기기.
1980년대 말 일본에서 수입되었다. 게임에서 딴 구슬은 게임 후 돈으로 환전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파친코는 단순 도박이 아니라 재일교포를 차별하는 가슴 아픈 역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파친코를 통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민호 배우가 한류스타라, 의도치(?) 않게, 홍보가 많이 되고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일본에도 크게 전광판이 걸렸다는데 ㅎㅎ 일본분들도 많이 보셨으면 좋겠네요! ^^

 

 

애플 티비+ 무료 감상 방법


1. 애플 기기 구매자
애플 기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3개월 무료 구독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아이패드 3개월 아이폰 3개월 아니고, 애플 아이디 당 혜택이라, 기계 중복은 안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2. Btv 이용자
> sk브로드밴드에서  비티비 고객이라면 누구나 3개월 무료체험 코드를 준다고 합니다.

3. 앱스토어에 카카오페이 등록하기
> 결제 지불 방법을 카카오페이로 등록하면 , 기본 일주일 + 추가 3개월 무료입니다.

참고로 3번 앱스토어에 카카오페이 등록하는 방법은 애플뮤직, 애플티비, 애플 아케이드, 아이클라우드까지 무료로 몇 개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이득!

4. 플레이스테이션5 구매자
> 플스5  애플티비 설치를 하면, 6개월 무료 이용권을 준다고 합니다.
+ 플스 4 구매자는 3개월 무료 구독권을 준다고 하네요. (네트워크 가입자만)

5. lg스마트 티비 
> 3개월 무료 구독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무료 혜택만으로 1년 동안 무료로 애플티비를 즐기신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역시 아는 만큼 돈을 아끼는 것 같습니다 ㅎㅎ
해당되는 분들은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꽤 오래전부터 했던 행사네요! 저는 오늘.. 알았는데, 이미 카카오페이로 앱스토어 결제를 하고 있는 저는 따로 번거로움 없이, 링크를 통해 애플티비와 애플뮤직을 구독했습니다! 아이클라우드는 이미 사용을 하고 있어서, 패스!

 

 

 

 

 

 

앱스토어에 들어가 계정 > 지불 방법 관리 > 지불 방법 추가 > 카카오페이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이 링크로 들어와 저 4가지 서비스 중 필요하신 것만 선택해 혜택을 누리시면 됩니다.

중복 사용 가능하다니... 너무 좋아요. 저는 멜론을 해지하고 바로 애플뮤직을 구독했습니다.

저렴하게 이용하는 게 최고니까요 ㅎㅎ

 

 

 

 

 

본 프로모션은 해당 페이지 내 '바로가기'를 눌러야만 혜택이 적용되는 거라, 결제 지불방법을 등록하셨으면, 이 링크로 들어가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 x 애플 프로모션

https://promotion.kakaopay.com/payment/appleservice?t_src=social&t_ch=share_url&t_obj=appleservice 

 

카카오페이 특별 혜택

Apple Music & iCloud 무료체험

promotion.kakaopay.com

 

 

누가 보면 저, 카카오 일하는 줄 알겠어요.. (그러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대기업 상대로 무료로 보고, 싸게 보는 게 좋은 거니까, 좋은 건 널리 널리 공유를...ㅎㅎ

 

참고로, 애플 기기 등록 무료 3개월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다른 이벤트로 무료 구독을 먼저 하시면, 애플 기기 등록 애플 티비 플러스 무료 3개월은 적용이.. 안됩니다.

 

애플 기기 등록을 꼭 먼저 하세요!!! 

 

 

애플티비플러스에 작품이 아직 많지는 않아서 여러 무료 혜택을 많이 하는 듯합니다.

효자 콘텐츠 파친코로 사람들이 애플 tv+ 에 관심이 많아져서, 애플은 좋아하겠군요!

한국한테 잘해라 애플 놈들아!

 

참고로 안드로이드 분들은 애플티비 사이트에서 애플티비 사용이 가능합니다! ㅎㅎ

 

애플티비에 듄도 있더군요.. 티모시 ~ㅎㅎ

 

애플티비에서 꼭 봐야 할 영화/드라마로

1. 파친코

2. 더 모닝 쇼

3. 서번트

 

등 추천이 많네요. ㅎㅎ

무료 구독하는 동안 뽕을 뽑아 보려고 합니다.

이후 구독의 가치가 있을지는...... 미드가 많은 것 같은데, 제가 미드를 많이 보는 편이 아니어서요.

우리나라 드라마 짱짱 푸히히 아마 애플티비 무료 구독이 끝나면 더 구독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무리 무료 혜택을 많이 줘도, 플랫폼 자체에 콘텐츠들이 많아야 구독자들도 정기결제를 하기 마련이니,

애플티비가 투자를 많이 해 좋은 작품들을 많이 선보였으면 좋겠습니다.

 

아직까지는 넷플릭스가 ott 시장 1 짱이라, 과연 애플티비가 따라잡을 수 있을지 ㅎㅎㅎ

아무튼 모두들 애플티비 무료 구독 , 무료 이용해서 뽕 뽑아 봅시다.

 

 

 

애플 tv 구독 취소 방법

 

1. 앱스토어 들어가기
2. 계정 누르기
3. 구독 누르기
4. 구독중인 항목 선택해서 구독/정기결제 취소하기
취소해도, 무료혜택은 그대로 적용되니, 미리 취소해두는 것도 좋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