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의정부 녹양역 맛집 ] 수원이네 연탄 등갈비 _ 동네 아저씨들 찐 맛집

하릿 2021. 10. 7. 19:14
반응형


수원이네 연탄 등갈비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비우로 48
녹양역에서는 거리가 꽤 있는 편입니다.
주차는 가능하나 매우 협소함
운영시간
평일 12:00 - 14:00 이 시간대는 점심특선 / 공휴일 제외
매일 17:00 - 24:00
전화번호
031-874-2346



주차가 가능하나 매우 협소하다고 하여, 가게에 전화를
했습니다. 주차 가능한지 여쭤보니 가능하다고 가게 앞으로 오라고 하시더군요. 주차 위치를 알려주시면 그 자리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녹양역 맛집이래서 기대를 했는데, 도착하니 남자 사장님이 연탄불에 등갈비를 굽고 계셨어요.  

기대감 증폭입니다. 그냥 고기도 연탄불에 구우면 더 맛있잖아요 ㅎㅎ



수원이네 연탄 등갈비 영업시간은 위에 적었지만, 혹시 몰라 사진으로도 촬영을 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니, 아저씨들만 계시더라구요!
아 여기 맛집이구나 느낌이 확 왔습니다.



가게는 협소한 편이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지는 않더라구요. 깔끔한 느낌에 드는 집은 아니었어요. 정말 오래된 맛집 느낌..? 의정부 동네 맛집의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저희는
등갈비 반반(소금구이/바베큐) 32,000원
날치알 주먹밥 4,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등갈비는 맛이 3가지 소금구이 바베큐 매운맛으로 구성되어있는데, 반반 메뉴는 가능하나, 반반반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3가지 메뉴를 먹고싶으면 등갈비 2개를 주문해야 합니다.


등갈비가 뜨거우니 잡고 먹으라고 장갑을 주는군요.
목장갑을 끼고 비닐장갑을 껴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반찬은 부추무침, 샐러드, 콘샐러드, 메추리알, 피클, 콩나물국이 나옵니다. 반찬은 다 직접 만드신 것 같았어요.

콩나물국이 진짜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을 해서 먹었어요. 콩나물국 먹자마자 아 여기 진짜 맛집이네 아저씨들이 많은 이유가 있었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등갈비가 나왔습니다.
왼쪽이 바베큐 등갈비 5조각 오른쪽이 소금구이 등갈비 5조각 입니다.

10조각에 32,000원이네요 ㅎㅎㅎ
살도 두툼하고 해서 비싸다는 느낌을 받지는 않았습니다.


등갈비에 고기가 진짜 많아 보이지 않나요?


크기도 큼지막하고, 연탄불등갈비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는 소금구이 맛이었어요. 잡내도 안나고, 불내음도 좋고, 고기가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서 정말 좋았어요.

아저씨들이 많으면 무조건 가성비 맛집이라더니.. 사실인가봐요.


날치알 주먹밥은 여자사장님이 만들어주셨어요.
근데 원래 날치알 주먹밥이 이렇게 맛있나요...?!
여자사장님의 손맛인건지... 암튼 주먹밥도 정말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ㅎㅎㅎ


바베큐맛과 날치알 주먹밥 조합이 좋더라구요.
바베큐는 맵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달지도 않고 정말 적당한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맛이었어요.

저는 소금구이 바베큐 둘 다 너무 맛있었지만, 같이 간 분은 바베큐가 더 맛있다고 하더군요. 주먹밥과 어울리는 건 바베큐 맛인 것 같아요.

둘이서 등갈비 반반이랑, 날치알 주먹밥을 먹으니 적당히 배부르니 좋았어요.

테이블 사이가 가까워서 들으려고 들은건 아니었지만, 여기에서 파는 김치찌개도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고기반 김치반이라고 ㅎㅎㅎㅎ

여자사장님께서 단골 관리도 잘하시는 것 같고 매
친절하셨어요. 여기는 다음에 술한잔 같이 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ㅎㅎㅎ



의정부 맛집 수원이네 연탄 등갈비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