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의정부 맛집 ] 밀박 칼국수 & 보쌈 가성비 맛집 :)

하릿 2021. 9. 20. 22:41
반응형
밀박 칼국수 & 보쌈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 95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매월 둘째,넷째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 주차장 넓음 )



뭐 먹지 고민하다가 맑은 국물의 칼국수를 먹고 싶어서
의정부 맛집 밀박칼국수에 왔어요!
검색해보니 칼국수맛집이라길래 방문했습니다.

의정부에 있긴 한데 송추 넘어가기 직전에 위치해 있어서
차로 가는게 편하실 것 같아요!



오픈시간이 11시인데, 11시 10분쯤 방문해서
저희기 첫 손님인 것 같았어요!
내부는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편안하게 내부 사진을 찍었습니다.


바지락칼국수 7,000원
해물칼국수 9,000원
만두 7,000원
만두 맛배기(3알) 3,000원
보쌈 20,000원
보쌈(대) 28,000원
콩국수 (계절메뉴) 9,000원

저희는 해물칼국수 2인분, 만두 맛배기를 시켰어요.

보쌈도 시키고 싶었는데, 맛보기 보쌈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오예 개이득!


밑반찬으로 열무물김치랑 겉절이가 나옵니다.
김치가 맛있어서 다 먹고 리필을 더 했답니다. 후후


맛보기 보쌈이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맛보기 보쌈을 먹으니 오히려 더 보쌈이 먹고 싶어지는...
이 신기한 마음 ㅎㅎㅎㅎ 고기가 잡내두 안나고 부드럽고 짱짱 맛있었어요 ㅎㅎㅎ


겉저리가 맛있어서 보쌈이랑도 궁합이 좋았어요.


겉절이와 보쌈의 조합 .... 말해 뭐합니까
존맛탱굴


해물칼국수 2인분 입니다.
꽃게 새우 낙지..?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깜짝놀랐습니다.


푸짐한 양~
왜 밀박칼국수가 의정부 맛집인지 알겠어요.
일단 가성비가 좋습니다.


모든 음식을 직접만든다고 하셨는데 면도 파는
제품이 아닌 것 같았어요.
의정부 맛집이 괜히 되는게 아닌가 봐요!


해산물도 실하네요!


한입 먹어보니, 우와아아아 하는 맛은 이니었어요.
집에서 끓여주는 그런 건강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아 조미료 없이 천연으로 낸 맛이구나!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자극적인 맛이 아닌 건강하고 편안하고 깔끔한 맛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국물 후루룩 계속 먹게 되고,
김치랑 궁합도 좋아서 맛있었어요.
집에서 끓여주는 칼국수 맛....!



아 그리고 보리밥도 있어요.


있길래 조금 퍼서 왔어요.


이렇게 열무김치랑 간장소스를 넣어서 슥슥 비벼먹으려구요

요즘 칼국수집에 보리밥 나오는 곳이 많이 없는데,
인심이 좋은 의정부 맛집 밀박칼국수 입니다.

보리밥도 무한리필 맛보기보쌈도 주다니....!!




간장소스가 맛있어서 밥도 한그릇 뚝딱 먹었습니다.
이렇게 이것저것 다 줘도 남을까요...!?

양도 많고 ,,,,, 정성이 느껴지는 의정부 맛집입니다.



맛보기 만두 세알입니다.
고기만두 2알 김치만두 1알


한입먹고 깜짝 놀란게 아 진짜 여기 다 만드는구나 싶었어요.
만두소 보셨나요...?! 찐 손맛입니다.
완전 집만두....!!헐헐
생각보다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담백의 극치 !

진짜 여기 밑반찬 김치부터 칼국수면 만두 보쌈 전부 다 만드시는게 맞다는 걸 만두 먹는 순간 느꼈어요....!




마지막으로 김치랑 칼국수 한입!
생각보다 와 진짜 맛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깔끔하게 집에서 먹는 그런 칼국수를 원하신다면 의정부 칼국수 맛집 밀박칼국수 추천합니다.

일단 가성비가 넘 좋아요!
칼국수만 시켜도, 보쌈도 주고, 보리밥도 주고
가성비 맛집 밀박칼국수 & 보쌈

가볍게 먹기 좋은 한끼로 추천드려요!


이 날 주차장에서 본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찍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