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의정부 맛집 ] 삼산이수 연탄갈비 _ 꼬들살 오돌갈비 맛집

하릿 2021. 10. 16. 14:26
반응형


의정부 맛집
삼산이수 연탄갈비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범골로 106
영업 시간 : 매일 15:00 - 22:00



메뉴가 다양합니다.
의정부 맛집 연탄갈비 삼산이수 메뉴판입니다.

고기류
돼지갈비 1인분 11,000원
오돌갈비 1인분 13,000원
꼬들살 1인분 13,000원
LA갈비 1인분 18,000원
고추장 불고기 1인분 11,000원
매콤 오돌갈비 1인분 14,000원
무뼈닭발 1인분 12,000원
왕꼼장어 1인분 17,000원
껍데기 1인분 8,000원

그 외에도 날치알 주먹밥, 추억의 도시락, 열무국수, 차돌된장찌개, 계란찜, 된장찌개 등 사이드메뉴도 많습니다.


의정부 맛집 삼산이수 연탄갈비 인테리어는 이런느낌입니다.

저희는 꼬들살 2인분 열무국수, 추억의도시락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계란찜도 먹고 싶었는데, 계란찜은 기본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오예 개이득



연탄갈비인데 연탄이 아니네요!
보니까 고기는 사장님께서 초벌을 해주시더라구요~ㅎㅎ


기본 반찬 입니다.
간이 전체적으로 강하지 않고 , 맛있었습니다.



계란찜 오예!
포슬포슬하니 맛있었어요.



꼬들살 2인분입니다.

보통 꼬들살은 왕덜미살을 의미한다고 해요.
특수부위로 많이 나오는 부위는 아니라고 합니다.




초벌해서 나와서 불판에 조금만 더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가운데 소스는 맬젓? 인 것 같은데, 개인적인 제입에는 맞지 않았어요.



추억의 도시락입니다.
계란에 햄 멸치 오징어채 무채 입니다.
흔들었지만 비벼지지 않아서, 숟가락으로 비볐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냠냠



열무국수입니다.
열무국수는 시원하고 개운했어요!



고기먹다가 목막히면, 열무국수 후루룩 호로록 먹으면 됩니다.



기본 소스에도 먹어보고 , 꼬들살이 왜 꼬들살이라고 하는지 식감이 좀 더 탱탱해요.


꼬들살 2인분으로는 약간 부족해서 오돌갈비1인분도 추가했습니다.


오돌갈비는 간장양념이 되어서 나오더라구요.
오돌갈비가 메인 메뉴인 것 같았어요.


오돌갈비는 삼겹살과 갈비살 부위 연골과 살을 같이 도려내어 돼지 한마리당 150g 정도 생산됩니다.
육질에는 단백질과 미네랄이 연골 부위에는 칼슘과 콜라겐 성분이 풍부하여 삼겹살과 갈비살의 맛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귀한 음식입니다.


오호 ㅎㅎ 오돌갈비는 오독오독한 식감때문에 재밌는 맛이었어요. 간장소스도 적당히 달달해서 굿굿 이었어요 ㅎㅎ



오돌뼈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도 아닌데, 오돌갈비는 오돌뼈를 잘게 다져서, 식감이 적당히 오독오독 해서 좋았어요.



오돌갈비 한번 쯤은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완전 강추! 맛집은 아니지만, 의정부에 사신다면 한번쯤 오시기 굉장히 좋습니다~! 고기맛도 좋고 , 사이드메뉴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