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의정부 가능역 맛집 ] 무해정 생국수 칼국수

하릿 2021. 10. 22. 20:55
반응형


무해정 생국수 칼국수
주소 : 경기 의정부시 가능로135번길 43 신한진그랑빌 110동 상가
가능역 2번출구 5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 시간 : 월~토 11:00 - 20:30 (마지막 주문 20:00)
일요일 휴무





제 동생이 혼밥을 좋아하는데, 가능역 근처에 가성비맛집이 있다고 추천해주더라구요!
맛집인데, 친절하고 싸고 양도 많다고 엥?! 그런 곳이 가능역에 있다고...?! 라는 의문을 품고 방문했습니다.



매장 인테리어는 평범한 편입니다.
대신 깔끔한 느낌이 있었어요!
동네맛집이라고 하면 위생이 별로 인 곳고 많은데,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듯 했습니다.



종류가 많은데, 저희는 무해정 칼국수 ( 7,000원 ) , 비빔생국수 ( 7,000원 ) 왕만두1개(1,000원) 주문했습니다.

왕만두 한개 주문 가능한게 너무 좋았어요.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게 느껴졌어요 . 국수만 먹기 아쉬운데, 만두를 여러개 시키기에는 배부르니까, 한알씩 주문이 가능한게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칼국수 드신분은 밥 반공기가 서비스라고 합니다!
물론 1인 1식 기준으로요! 국수 가격도 싸고 면도 생면인데 가성비 정말 좋다고 느꼈어요!

가격으로 충분히 의정부 가성비 맛집 타이틀 가져갈 만 합니다.


메인반찬인 콘샐러드 단무지 김치가 나왔어요.
비빔생국수를 시키니 무국이 나오더라구요..!
아니 무국이라니.... 심지어 무국이 맛있어서 국수에 대한 기대가 상승했습니다.


콘샐러드와 단무지는 샐러드바에서 리필이 가능합니다.



김치 때깔이 매우 좋더라구요!
맛도 아삭하고 , 딱 국수에 먹으면 좋은 겉절이라 너무 좋았어요!



비빔생국수 7,000원
의정부 맛집 무해정 추천 메뉴중에 하나인 비빔생국수 입니다. 계란 지단 김가루 토핑등이 있어서 더 풍성해보여요.


너무 달지도 않고, 새콤하니 제 입에 너무 잘 맞았어요!
국수면이 탱탱한 얇은 쫄면같은 면이라, 쫄면처럼 질긴 느낌도 아니고 소면처럼 툭툭 끊기는 것도 아니라, 더 좋았어요. 물론 소면도 쫄면도 좋아하지만, 밀가루 냄새도 안나도 탱탱한 면이라 더 먹고 싶어지는 식감이었습니다.


무해정 칼국수  7,000원
무해정칼국수는 시킬 때, 매콤하게 원하시면 청양고추 넣어주신다고 해서 매콤하게 말씀드렸어요!
청양고추가 들어가니 확실히 칼칼하고 시원하고, 쌀쌀한 요즘 날씨에 정말 좋았어요!
면도 밀가루 냄새도 안나고, 쫄깃하고 풀어지지도 않고 다 좋았습니다. 특히나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하고, 가격대비 너무 훌륭했어요.
솔직히 배고프지 않은 상태에서 갔는데도 맛있게 먹어서 찐 맛집이구나 생각했어요.
먹으면서 둘이서 여기는 우리 또 오자! 라고 말할 정도였답니다.


왕만두 한알 1,000원
만두가 한알 있는게 귀여워요.
맛도 준수하고 커서 혼자 드실 때 좋을 것 같았어요!


무해정 칼국수 .... 진짜 너무 맛있어서 칼국수가 먹고 싶으면 제일 먼저 생각 날 것 같아요. 동행분도 동네에 이런데 있으면 진짜 자주 올 것 같다고, 동네에도 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푸하하 의정부는 동네맛집 많지요!

거의 다 먹어갈 때 쯤 사장님께서 공기밥 유무를 물어보시더군요! 이미 배통통인데, 이 인심... 의정부 맛집 확실해요!

맛집이어도 사장님이나 직원분이 불친절하면 가기 싫은데, 정말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동생이 말해주길 사골칼국수도 맛있고, 다 맛있다고 돌아가면서 먹으라고 하더군요 후후 어쩔 수 없이 또 먹으러 가야겠네~^^*

의정부 맛집 가성비 맛집 무해정 생국수 칼국수 완전 추천드려요!

저도 조만간 또 갈거예요!
가능역에 맛집도 많이 있고, 예쁜 카페들도 많이 생기는 것 같아 매우 좋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