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감상문/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화제작 '최후통첩' , 나랑 결혼할꺼야?! 헤어질꺼야?!

하릿 2022. 4. 18. 20:18
반응형




넷플릭스 신작!
최후통첩: 결혼할까 헤어질까 (The Ultimatum: Marry or Move on)

 

아 이런 자극적인 연애프로그램 기획한 넷플릭스 칭찬해~하고 있는데 아니나 다를까..
연애실험: 블라인드러브 제작진의 새로운 작품이라고 해요.

제작진들..어떤거 좋아하는지 알겠어요. 제 취향을 아주 저격하고 있습니다.

이번 넷플릭스 신작의 주제는 결혼 할래? 아니면 헤어져? 입니다.

커플 중 한명은 결혼할 준비가 되어있고 확신이 있지만, 상대방은 확신이 없습니다.
힝😥 그래서 최후의 통첩을 날린거죠.

나랑 결혼할래? 나랑 헤어질래?

각 커플에게 ​8주의 시간을 줍니다.

8주 뒤에 결혼할 건지, 헤어질건지 결정을 해야해요.

정말 결혼 아니면, 헤어짐 아주 극단적입니다.
블라인드 러브는 바로 결혼이더니, 푸하하

극단적인거 정말 좋아해요.

 

어차피, 내 결혼아니고~ 내 연애 아니니까~

저는 시청자니까 존.잼입니다.

 

 

 

총 여섯커플이 처음에 등장하는데요, 대본아니냐?!라는 말이 나올 수 없을 정도의 전개이기때문에...

제 생각에는 진짜 찐 리얼리티 같아요....ㅎㅎ..

 

 

아무래도 넷플릭스에서 짜고치는 연애프로그램을 만들진 않겠죠?!

 

 

만약, 이 남자, 이여자가 아니라 다른 이성과 살게되었는데, 나랑 너무 잘 맞는다면?

내 연인에게 부족하다고 느꼈던 부분이 새로운 상대에게서 보여진다면?

정말 혼란스러울 것 같아요.

 

새로운 연인이 내 운명이 될 수도, 아니면 내 원래 연인에게 더 소중한 마음이 생길 수도 있는

정말 깊...은..내면의 심리를 이용한 넷플릭스 리얼리티 연애프로그램입니다.

 

 

제가 만약에 이런 상황이라면, 나가고 싶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역시나 저는 극 내향인이기때문에 나갈 일은 전혀 없습니다.

 

아무래도 어느정도 관종끼가 있는분들이 나와야겠죠?

나오면 인플루언서 등극이니까~

 

효소팔고하면서, 돈도 벌 수 있겠죠 뭐

하하

 

 

첫번째 커플인

알렉시스(여)와 헌터(남)입니다.

 

알렉시스는 결혼을 하고 싶어하는데, 헌터는 동거를 먼저 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알렉시스는 뭐야 그냥 결혼해! 이거죠 ㅎㅎ

 

알렉시스..(할말하않...)

헌터..? 할말하않...

 

노답 커플입니다. 

그냥 보시면 알거예요...진심

외국도 관상보나요? 관상은 과학입니닼ㅋㅋㅋㅋ

 

갠적으로 알렉시스 같은 관상은 늘, 해야할 말고 하지말아야 할 말을 구분 못하고 다 하는 것 같아요.

나는 쿨해~하면서, 남들에겐 불쾌함을 주죠..ㅎㅎ

두번째 커플은 로런(여) 네이트(남)입니다.

 

네이트..개짜증납니다.

 

아무튼 네이트가 로런에게 최후통첩을 날려요.

네이트는 아이를 낳고 싶어하지만, 로런은 아이를 낳고 싶어하지 않죠.

 

왜 짜증나는지는,, 최후통첩 보시면 알거예요.

그래도 마지막 10화 동창회(?)에서 최후통첩 제작진들이 사이다를 날려줘서 좋았습니다.

우하하

 

네.이.트.

메들린(여) 콜비(남)입니다.

콜비는 매들린과 결혼하고 싶어하지만, 매들린은 아직 확신이 없어요.

 

이 커플..환장의 커플입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결말까지 다 보고나니까 진짜..대단..

대단...

 

제가 보는 콜비는 정말 가볍고 가볍고 가벼운..남자..

근데 , 매들린 콜비 짝인 이유가 있는 것 같기두~^^

 

레이(여) 제이(남)

 

레이는 제이랑 결혼하고 싶어하지만, 제이는 아직 경제적인 여유가 없다며 아직은 아니라고 합니다.

레이가 최후의 통첩을 날립니다.

 

 

제이.. 진심 할말하않입니다.

분노조절이 안되는 사람 같아요..

진지하게 상담 추천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샤니크(여) 랜들(남)

 

랜들..여기서 제일 괜찮은 남자 같아요.

그래도 제일 이성적이고... 그래도 제일 연인에게 예의를 지키는..

유교걸인 저한테는 그래도 개방적이지만, 그래도 랜들이 제일 괜찮은 남자 같아요 ^^;

제이크(남) 에이프릴(여)

 

첫화 보자마자 오잉? 에이프릴.....퀸카...

넘 예뻐서 인스타까지 찾아봤어요.

역시 서양인들의 인스타는 한국사람인 저의 감성에 맞지 않아 금방 구경을 마무리했답니다.

 

제이크.. 동태눈깔..너무 짜증나요..

진심 에이프릴이 너무 아깝습니다.

 

에이프릴이 마냥 해맑고, 말도 많고 욱하는 것도 맞는데, 그래도 듣다보면 다 맞는 말이거든요.

제이크 빡침..

 

넷플릭시 신작 최후통첩에서 제이크 어머니가 나오는 장면이 있는데,

어머니는 에이프릴을 참 마음에 들어해요.

역시, 어른들 보는 눈이 정확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 동창회에서도 에이프릴이 하고싶은 말 다하는데, 너무 멋있고 좋았어요.

 

동창회가 개 꿀잼입니다.

여태 했던 말들이 다 녹음되어있으니까, 거짓말 못해요~ 푸하하

 

 

 


3주동안 새로운 사람과 동거를 하다가, 다시 원래 연인과 3주 동거하게 됐을 때,

과연, 더 소중하고 사랑이 싹틀지 아니면, 괴로운 시간이 될지...

넷플릭스 신작 최후통첩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었어요.

 

우리나라와 문화가 많이 다르다는 것도 많이 느꼈어요.

서로의 연인에게 베스트프렌드라는 말을 많이 사용하더군요.

그만틈 서로 잘 통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았어요.

 

진짜 한치도 예측 할 수 없기때문에, 10화까지 후루룩 보게 됩니다.

처음 넷플릭스 최후통첩 글을 쓸 때는 8화까지만 나와서, 나오는 날만 발 동동 구르면서 기다렸는데,

지금은 10화까지 다 나왔으니 맘 놓고 보실 수 있습니다.

 

 

근데 , 꼭 서양 연애프로그램은 근황토크라고 해야하나요.

전 출연진들 모여서 이야기하는 시간이 있는 것 같아요.

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솔직해서 그런지 여기서도 싸우고,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그걸 지켜보는 나....

 

존.잼

 

원래 남의 연애, 남의 싸움이 젤 재밌잖아요.

 

 

 

 

한국에 비슷한 프로인 체인지 데이즈가 있는데, 참 말이 많았죠..

개인적으로 체인지 데이즈는..별로였어요!

너무 대본 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ㅎ

 

하지만, 넷플릭스 최후 통첩을 결말만 봐도 찐인 걸 알 수 있습니다.

 

강력 추천 넷플릭스 신작 최후통첩 입니다!!

 

넷플릭스, 이런거 더 만들어 줘

더 줘!

 

 

최후통첩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

 

https://instagram.com/ultimatumnetflix?igshid=YmMyMTA2M2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