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감상문/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추천 ] 요즘 핫한 넷플릭스 추천 작품들

하릿 2022. 1. 8. 20:22
반응형


요즘 제가 너~~~무 과몰입한 드라마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김다미/최우식 주연의 드라마

1. 그 해 우리는



기억해 복도에서 떠들다 같이 혼나던 우리 둘
벌서면서도 왜 그리도 즐거웠는지 알았어 ~🎼

굿바이썸머가 학창시절 조작송으로 유명한데,
이제는 학창시절을 조작하는 드라마가 나왔습니다.

전교 1등 김다미와 전교 꼴등 최우식의
혐관 로맨스!

제가 혐관덕후라, 나중에 봐야지~
하다가 넷플릭스에 딱 올라와있는 걸 보고 1편을 클릭했다가, 나온 회차까지 쭉- 보고 말았습니다.






간단한 줄거리를 소개해드릴게요.

-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신 보지 말자!로 끝났어야 할 인연이 10년이 흘러 카메라 앞에 강제 소환 되어 펼쳐지는 청춘 다큐를 가장한 아찔한 로맨스 드라마


또 하나의 인상깊은 점은 각 회차의 부제가 영화제목입니다.


1.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2. 1792일의 썸머
3. 내가 널 싫어하는 이유
4.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소년?
5. 말 할 수 없는 비밀
6. 오만과 편견
7. 캐치 미 이프 유캔
8. 비포 선 셋
9. 저스트 프렌드
10. 안녕, 나의소울메이트

부제를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나 돌아갈래.... 고등학교시절로...
제가 마녀 영화도 너무 재밌게 봐서, 김다미 김우식 케미는 어느정도 알고 있는 상태였지만, 이렇게나 더더더더더더더 케미가 좋다니.. 진짜 강추입니다.


그리고, 김다미 / 최우식 둘의 착장도 진짜 너무 예뻐서 손민수하고 싶을정도로 예뻐요...♥




레전드 8화 입니다.

다들 '그 해 우리는' 하세요.
제발...





2. 솔로지옥

요즘 한국판 투핫이라는 이야기가 많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 입니다.

아니 솔로지옥이라니, 거 너무한거 아니요!!!





소개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의 룰은 솔로일 경우 지옥도에 머물고
커플이 되면 천국도에 가게 됩니다.




아놔 지옥도... 지옥은 섬에서 자급자족하며 사는 곳이예요. 글램핑느낌이랄까요...?

사실 놀러가는 느낌으로 괜찮은데, 천국도가 너무 좋습니다.




완전 최고급 호텔!!
호텔에서 먹고 싶었던 비싼 음식도 마음껏 먹고, 정말 편안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고, 호감이 가는 사람과 단 둘이 하루를 보낼 수 있으니 더할 나위없이 행복하겠죠?


제가 하트시그널부터 나는 솔로, 돌싱글즈 등
온갖 연애프로그램을 다 보는데, 국내 연애프로램중에는 수위가 높아요. 솔직히 투핫같지는 않고...^^;
투핫은 무조건 동침인데 여긴 각방이예요.

푸히히



덥다보니까, 노출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여자출연자 남자출연자 전부 매력적이라 캐릭터들을 보는 맛도 있습니다.

출연자중에 프리지아(유투버)도 있더라구요.
영상 종종 봤는데, 여자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얼굴 ㅎ




유투브 구독자가 두배정도 늘었다니, 커플이 되던 안되던, 성공이네요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가볍게 보기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연애프로그램 존잼




3. 돌싱글즈2

1말고, 돌싱글즈2가 너~무 재밌습니다.
진짜 찐 찐 찐럽인 것 같아요.
맘카페에서도 난리가 난 돌싱글즈2 입니다.


소개글
'한번 다녀온' 매력 만점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시즌 1보다 더 진하고 뜨거워진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


헤어진 남성참가자 4명 여성참가자 4명이 나옵니다.
처음엔 나이/자녀유무를 말할 수 없습니다.

돌싱의 연애프로램이라, 자녀유무도 연애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그런가봐요.


같이 며칠을 지내다가, 1차 커플 선택 후 커플끼리 동거에 들어갑니다. 실제 살아보고 진짜로 더 만남을 이어갈지 말지 선택을 한 후 끝나죠.

돌싱글즈2는 그저 한마디로 끝납니다.
남기신...

윤남기라는 분이 출연하는데, 베개브랜드 ceo라고 해서 흥 베개 팔러나왔네 했는데, 보다보면 아 진짜 찐이구나.... 알 수 있어요. 웬만한 드라마보다 드라마같은 커플이 발생합니다. 마지막화까지 보셔야 완성이예요.

돌싱글즈1 볼 필요도 없어요 ㅎ
무조건 돌싱글즈2 진짜 너무 재밌어요.
서사가 완벽한 커플이 발생하고, 돌싱분들이라 그런지 제생각엔 솔로지옥보다 핫합니다 ㅎ





4. 고요의바다





소개글

필수 자원의 고갈로 황폐해진 근미래의 지구, 특수 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난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고요의바다가 공개되고, 친구가 홀린듯이 다 봤다고 너무너무 재밌다고, 3화까지 참고보면 어? 어어어???
하면서 홀린듯이 보게 된다고 해서 봤는데, 처음1화는 집중이 너무나 안됐어요.....(지루...)

하지만, 소재가 소재인 만큼 흥미가 안생길 순 없다라구요. 아무래도 환경오염이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기때문에 흥미가 생기더군요.




2075년 환경오염으로 바다마저 메말라 버리고 물이 귀해지게 된 미래, 정부에 의해 사람들은 물을 등급에 따라 배급받는 시대가 됩니다.

고요의 바다 원작은2014년도에 개봉한 최향용 감독의
단편 영화라고 해요.

제작을 배우 정우성씨가 원작을 보고 매력을 느껴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고 해요.


개인적으로는 호불호가 갈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가 아닐까 싶어요.

그 외에는 스포이기때문에 넷플릭스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가 오징어게임으로 대박나더니, 한국에 투자를 많이하나 싶기도 하고, 넷플릭스에 볼게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열일해! 제발!

여기까지 제가 추천하는 넷플릭스 추천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