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감상문/영화 드라마

설날에는 역시 넷플릭스 보단 티빙 :)

하릿 2022. 1. 30. 21:42
반응형



키키 넷플릭스도 짱 티빙도 짱입니다!

디즈니플러스는 실망...흥




코로나가 다시 극심해져 고향에 내려가지 않고, 집에서 쉬는 경우가 많은 연휴입니다 :)

물론 저도 포함 ㅎㅎ! 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려고 하는데요, 넷플릭스 추천은 얼마전에 올렸으니 제가 또 구독하는 티빙 추천작을 올리려고 합니다.

요즘 티빙 자체컨텐츠 맛집입니다. 하하


1. 내과 박원장





요즘 웹툰 원작인 드라마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라미란배우를 좋아하는데... ♥
라미란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찜해놓은 드라마 입니다.
실소 터지기 좋은 드라마라는 이야기가 많더군요.


줄거리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로,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


아니, 근데 이 드라마... 이서진배우를 이렇게쓰다니, 정말ㅋㅋㅋㅋㅋㅋㅋ 이서진배우의 다른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리는 소문에는 이서진이 티빙에 약점잡힌게 아니냐는 소문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유투브에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요약본 보고, 더더 보고 싶어서 리스트에 넣어놨습니다!

반응도 좋더라구요!


유치해서 더 웃긴 드라마라는 평이 많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내과 박원장입니다.


2. 알아두면 쓸데있는 범죄 잡학사전 2

: 알쓸범잡 2


출연진 :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서혜진 변호사
전 신문기자/작가 장강명
물리학 교수 김상욱

김상욱교수님은 1에 이어 2에도...ㅎㅎ


알쓸범잡1을 너무 재밌게봤는데, 알쓸범잡2가 나오다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권일용 프로파일러분을 좋아하는데, 2에 나오셔서 더 좋았어요.

제가 아는 사건도 나오고, 모르는 사건도 나오고..
이런 사건들이 재조명 되면서, 잊지 말아야 한다는걸 또 알려주는 것 같아요. 법도 사회의 의식에 따라 바뀌기때문에 이런 문제에 대해 계속 이야기를 해주는게 저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티비엔 힘줘!! 재밌는 프로 많이 만들어 줘!!


3. 여고추리반 시즌 2



출연진 :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


여고추리반은 고등학교에서 일어나는 사건으로 추리를 하는 미스터리 예능(?)이죠 ㅎㅎ

시즌1이 인기가 많아, 시즌 2까지 제작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크라임씬도 재밌게 보고 거기서 박지윤님 넘 좋아해서 여고추리반1도 보기시작했답니다 ㅎㅎ


새라여자고등학교에서 전학 간 다섯 명의 추리반 학생들이 더욱 거대한 사건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어드벤처라고 하는데, 시즌 2도 기대가 되네요.


요즘 OTT플랫폼들이 많이 생기면서 자체제작 컨텐츠 싸움이 되는 것 같아요. 넷플릭스도 자체제작 컨텐츠로 인기가 많아진 만큼 다른 플랫폼에서도 자체제작을 많이하믄데, 구독자 입장으로 완전 땡큐! ㅎㅎㅎ

재밌고 즐겁고 유익한 프로 많이 많이 만들어주시길!
술도녀 시즌2 기다립니다아아앙
티빙여러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