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구리/꿀 팁

카카오 선물하기 ] 올리브영 키프티콘 사용법 ;)

하릿 2021. 7. 28. 09: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이 열돔 현상으로 미세먼지가 들어오지 못해
하늘이 아주 예쁜 날들이예요

단점은 망고들이 살아갈 날씨에..
인간들이 살아간다는 점..




오늘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받은
올리브영 기프티콘 사용법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유월은 푸르르르르른 날~
유월달에 제 생일이 있어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선물을
받았어요.

처음 받아봐서 어떻게 쓰는지를 모르겠더군요.

저처럼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포스팅을 써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물함에 들어가면
본인이 받은 기프티콘이 보입니다.





올리브영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합니다.
올리브영 회원이 아니시라면,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로그인 후 맨 아래 하단에 사람모양 보이시죠?
그걸 누르시면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집니다.






그 다음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면
마이 월렛 기프트 카드가 보입니다.

그걸 꾹 눌러주세요!






그럼 나의 기프트 카드
카드등록이 보이네요



저는 1만원, 3만원 기프트카드를 선물 받아서
1만원을 등록해 볼까 합니다.




카드번호 16자리
스크래치 번호 6자리

엥? 이게 뭐야!

라고 하시겠지만 당황하지마세요.


기프트 콘 아래 보시면 나와있는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하지만 뭐가 카드번호이고
뭐가 스크래치 번호인지 모르겠는데요!!



그건 바로



앞에 빨간 동그라미 안에 있는 16자리 숫자가
첫번째 칸에 작성 할 카드번호이고,

뒤에 보라색 동그라미 안에 있는 6개 숫자가
스크래치 번호 입니다.


번호 입력 후 등록을 누르면





이렇게 친절히 뜨네요.
오프라인이 아니더라도 결제시 카드터치 화면을 누르면
바코드가 나와 오프라인매장에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주문했네요 ㅎㅎ

2만원 이상이면 무료배송 !
무배이기때문에 바로 결제 슝슝!


이미 사용이 완료 된 기프티콘이기때문에
바코드 노출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친절한 한국사람들~:)


그럼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사용법
포스팅은 여기서 끝!

더위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인도에서 코로나 예언한 인도소년이
21년 11월에는 어느정도 일상생활이 회복되고,
2022년 5월부터는 마스크 벗는게 가능하다고 하네요.
믿거나 말거나지만 희망적인 예언이니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