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간식

[편의점 과자 추천] 포카칩 콰삭칩 :트러플 솔트맛

하릿 2021. 6. 10. 22:2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신상과자 리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곰표 나쵸에 빠져서 하루에 한봉지씩 비울 때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곰표 과자는 질렸네요 . 히히
곰쵸 나쵸 과자 추천을 엄청 하고 다녔는데 역시 사람의 마음은 갈대입니다.

자칭 타칭 과자 덕후인 저는 편의점에 과자를 사러 들렸다가, 요즘 신상 과자인 콰삭칩을 발견했습니다.

포카칩에서 더더더 얇게 만들어서 콰삭! 소리가 나게
만든 콰삭칩(제 뇌피셜입니다 . ^^)

개인적으로 오리온 무뚝뚝 감자칩을 굉.장.히 좋아하는 저는 기대감을 잔뜩 품고, gs편의점에서 2+1 하길래 바로 샀어요 ㅎㅎ gs편의점은 kt 멤버쉽 할인도 되서 자주 애용한답니다.

과자는 편의점에서 사면 1+1이나 2+1으로 사면 동네 마트보다 싸게 살 수 있는 것 같아요.

안사면 0원이라지만, 편의점을 갔는데 어떻게 안사나요~ㅎ

소비자 가격은 ₩1,500 입니다.




오리온은 감자칩을 잘 만드는 것 같아요.
무뚝뚝한 감자칩에 빠져서 1주일에 세봉지 네봉씩도 먹었는데, 과연 콰삭칩은 내 입맛을 충족할지 기대가 됩니다.
오리온 힘내라~

포카칩은 개인적으로 초카칩을 좋아합니다.
초록 포카칩 어니언맛


개인적으로 트러플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 트러플 솔트 맛으로 구매를 했는데, 트러플데 조오금 고가의 식재료인데 몇 프로가 함류되었을까 문득 궁금하더라구요.

0.0009%

😀😀😀😀😀😀😀

유통기한은 5개월 정도네요.
과자도 유통기한이 지나면 눅눅한 느낌이 있어서 유통기한 내에 먹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유통기한 지난 과자 먹어본 사람…)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와 역시 티스토리 카카오에서 니니즈도 지원해주네요.
니니즈 좋아요


오리온 감자 연구소에서 선별한 좋은 감자를 0.8mm 극세 두께로 맛있게 튀겨내면 콰삭! 짜릿! 콰삭칩이 완성된다고 해요.

유퀴즈온더블럭에 나온 오리온 감자연구소 직원분이 생각나네요. 대한민국에서 감자칩으로는 오리온을 이길 수 없다며 ㅎㅎㅎㅎ
그 분도 여기에 참여를 하셨을까요?

오 콰삭칩은 2가지 종류가 있다고하네요.

감자맛을 살려주는 은은한 트러플 솔트맛

중독성 강한 산뜻한 샤워어니언맛

다음엔 샤워어니언맛을 사오겠습니다.



요즘 감자가 금자인가요.
이게 머선 129
역시 감자칩은 어떤 걸 구매해도 양이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흑흑 과자야 양이 좀 많아질 순 없니ㅠ_ㅠ
감자칩아 질소 조금만 줄여 줄 순 없겠니..


진짜 얇아요 감자칩이 투-명 하다는 느낌이 들고, 트러플 향도 은근 나더라구요. 자세히 보면 검정색 콕콕 박혀있는게, 트러플 솔트 인 것 같습니다.ㅎㅎ

콰삭 거리게 만드려고 0.8mm로 섬세하게 잘라서인지 정말 얇디 얇디 얇아요.

맥주 안주로도 많이 드시던데, 역시 감자칩은 맥주지요.


크기는 봉지에 그려진 그림과 같네요 ㅎㅎ
정말 얇아서 콰삭! 이런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트러플 맛이 꽤 났더라구요.

0.0009%도 꽤나 많이 들어 있는건가봐요.

개인적으로는 굳~이 또 사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너무 얇아서 입천장이 꺼슬리기도 하고, 너무 얇아서 맛도 많이 안나는 것 같아요! 개취로 저는 식감이 바삭한 걸 좋아해서 그런 것 같아요. 무뚝뚝한 감자칩이 취향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무뚝뚝한 감자칩이 취향이시면, 콰삭칩은 취향이 아닐 것 같아요.

신상 과자 콰삭칩!
한번 쯤 먹어보는 건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 무뚝뚝한 감자칩을 먹는 걸로….🥺
신상 과자 콰삭칩 리뷰는 여기서 끝



티엠아… 심리테스트 했는데, 감자가 나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