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간식

신상과자 ] 오뚜기 올리브영 콜라보 베이글칩 (옥수수스프 / 크림스프)

하릿 2021. 8. 27. 18:10
반응형



요즘 완전 핫한 과자인
옥수수스프 베이글칩과 크림스프 베이글칩을 구매했습니다.

올리브영에 들렸는데 크림스프 베이글칩은 1개가 남아있었고, 옥수수스프 베이글칩은 10개이상 남아있었어요!

올리브영과 오뚜기가 콜라보해서 나온 제품이라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판다고 합니다.

제 친구들은 올리브영 3곳을 돌았는데, 품절이었다고 해요.

나는야 럭키 걸  (⊼⌔⊼ )




점심시간에 산거라 사서 회사로 들고 오니,
왜 스프를 사서 왔지? 라고 동료분이 생각하셨대요.

크큭

정말 오뚜기 스프 디자인 그대로해서 구매욕구 뿜뿜입니다.

제가 스프를 좋아하는 편이라 기대도 되고,
신상과자라 구매를 망설이지 않고 바로 샀습니다.

기존 베이글칩도 좋아해서요 ㅎㅎ


앗 참고로 올리브영에서 현재 2+1 입니다.
가격은 개당 2,500원이네용




옥수수 스프 베이글 칩입니다.
칼로리는 240칼로리네요.
양이 적기때문에 칼로리도 적은 것 같습니다...^^;



네에.. 매우 적어요 양이 크크
갓뚜기 힘을 내서 중량을 늘려주시지..
크크크


베이글칩에 옥수수 눈 처럼 보이는 노란 알갱이들이 있어요.

저는 한입 먹고 매우 놀랐습니다.

단짠 오독의 맛

달고 짠데 식감도 오독...?
미쳤다 미쳤어!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정말 달고 짜고 그 옥수수 시즈닝 맛 아시죠?
그 맛에 베이글칩의 오독함까지 하아...

더 샀어야 해!!!! 하면서 후회를 했어요.
날이 갈 수록 인기가 많아지는 것 같아서
구하기가 더 힘든 기분입니다..
아무튼 난 먹어봤으니까~^^*


왜 이렇게 신상과자인데 핫한가 했더니
다 맛때문이었어요!
존맛탱굴!

옥수수스프 베이글칩은 잔뜩 사서 쟁여놓고 싶어요.






원재료 살펴보시고 알러지가 있다면 피하세요!



이번엔 크림스프 베이글 칩입니다.
옥수수 스프 베이글칩 보다는 칼로리가 5 높네요.
옥수수스프 베이글칩은 240칼로리
크림스프 베이글 칩은 245칼로리



양은 역시나 많지 않습니다.

신상과자 옥수수스프 베이글칩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대감이 만땅인 상태에서 먹었어요.



제 입에는 옥수수스프 베이글칩보다는 덜 했어요..
그 콘스프 맛 과자들 있죠? 그런 느낌인데 그것보다 연한 맛......... 그래도 짭짤하니 맛은 괜찮았습니다.

먹다보면 목이 많이 맥혀서 아메리카노나 맥주가 필요해요.
맥주안주나 간식으로 좋을 것 같아요.

신상과자라 그런지 인기도 많고,
대기업 오뚜기와 대기업 씨제이의 콜라보라
더 광고에 힘 쏟은 탓도 있겠죠.

저는 일개미라.. 월급에서 사묵었습니다.

2+1으로 구매한다면, 크림스프맛 1개 옥수수스프맛 2개의
조합이 완벽할 것 같습니다.


확실히 옥수수스프 베이글칩의 맛이 좀 더 강해요!
짭짤한 맛이 강해서 그런지....!

그래도 한번쯤 먹어보면 좋을 신상과자
오뚜기 올리브영 콜라보 제품
크림스프 베이글칩 옥수수스프 베이글칩 입니다.


옥수수스프 베이글칩은 다음에 더 사서 먹으려고 합니다.

히히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