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간식

다이어트 간식 ] 두부 티라미수 인절미 맛

하릿 2021. 8. 20. 18: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티라미수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하지만 칼로리때문에 부담이 느껴질 때가 간혹 있죠

역시 기업들은 소비자의 마음 기가막히게 캐치해서
두부 티라미스를 만들었네요.

요즘 두부면이 그렇게 인기가 많던데,
두부의 무한 변신입니다.

개인적으로 두부를 좋아하는 편이라,
고민 없이 구매했어요!

마켓컬리에서 개당 2,800원에
흑임자 인절미 오리지널 3가지 종류로 판매합니다.

저는 티라미수 오리지널이랑 인절미를 구매했어요.
오늘 리뷰는 인절미 티라미스!!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은 것 같아요.
두부라니!! 단백질이잖아요!



90g 233칼로리네요.
기존 티라미수에 비하면 칼로리가 높은 편은 아닙니다.

냉동 제품이기때문에 상온에 20분 정도 뒀다가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오호....



대부분의 재료는 전두부라고 하네요.

전두부는 곱게 갈은 콩가루를 물에 풀어 가열하고 응고제를 넣어 그대로 굳혀 만든 두부라고 합니다.




열어보니  인절미 가루와 떡이 5개 들어있네요!
앙증


생각보다 인절미 가루가 많이 뿌려져있어요! ㅎㅎ



뒷면에는 티라미수 답게 살짝 빵 시트지가 깔려있네요!




앗 초점...!



초점 다시 잡았습니다.

두부라서 콩 맛이 많이 날까봐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나고 맛있었어요!

완전 깜놀 ㅜㅜㅜ 다이어트 음식은 맛이 이도 저도 아닌 경우기 많아서 사실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었어요!

그런말 있잖아요. 다이어터들이 하는 말은 믿으면 안된다.
맨날 염분없이 닭가슴살만 먹어서 미각을 잃었다..^^

저는 다이어트까진 아니고, 건강을 위해 단 디저트를 줄이려고 산거라 더 좋았어요 !

다이어트 두부 음식 다이어트 두부 간식 추천입니다
추추추천!!


단면은 이렇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설탕대신 비정제 원당을 사용해 달콤함을 더하고
전두부와 크림치즈를 섞어서 사용해서 가벼운 느낌의
두부 티라미수를 만들었다고 해요!


저는 완전 강추 강추!!

다섯개 샀는데 후식으로 하루에 한개씩 먹었어요!
저칼로리 간식이고 많이 달지도 않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신상 간식 다이어트 음식 다이어트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