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간식

편의점 신상 불닭 로제 납작당면 :) 존맛탱굴

하릿 2021. 9. 22. 19:44
반응형


구매처 : CU편의점
가격 : 3,500원

원래는 CU편의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얼마전에 gs편의점가보니 있더라구요!
씨유 편의점 뿐 아니라 , 지에스 편의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네요.



내용물은 납작당면, 불닭소스, 후첨분말 2개가 있습니다.
로제불닭납작당면 편의점 신상이라 인기가 너무 많아 한달 전 쯤 구매하려고 씨유 편의점을 미친듯이 돌아다녔는데....
씨유 편의점 사장님께서 인기가 많아 발주가 잘 안된다고 이야기를 해주셔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방문한 씨유편의점에 있다니 럭키! 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구하기 쉬워진 것 같아요 .

^_ㅠ



넓적당면을 뜯어서 물에 한번 헹군 뒤 용기에 넣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넓적당면을 좀 풀어주는게 좋았을 것 같습니다.

몇가닥이 붙어 있었거든요....ㅋㅎ




아무튼, 넓적당면과 불닭소스와 용기안쪽 선까지 끓는 물을 부어줍니다.
그리고 휘휘 풀어주세요.
저는 풀지를 않아서......면이 더 붙었어요....
그리고 전자렌지에 2분 30초를 돌려줍니다.
이 과정에서 뚜껑을 꽉 닫지말고 살짝만 닫아서 돌려주셔야 합니다.



그럼 요로코롬 넓적당면이 쫀~득하게 익습니다.



이때라도 휘휘 저었어야 했는데....




후첨분말 2개를 몽땅 다 넣어주세요.


휘휘 저으면 이런 비주얼이 나오는데, 처음에 넓적당면을 좀 풀어주고 해야 면에 소스도 잘 스며들고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생각보다 물이 많았어요 ㅎㅎㅎㅎㅎㅎ



뭔가 잘 스며든 것 같지 않아서, 30초 정도 전자렌지에 돌려서 좀 더 꾸덕하게 만들었습니다.
편의점 신상 불닭로제넓적당면.... 처음 만들기는 실패했어요.

에잇 퉤



30초 전자렌지에 다시 돌린 불닭로제넓적당면입니다.


제가 불닭로제 넓적당면을 두개 산 상태라 며칠 뒤 위에 적은 방법으로 다시 만들어보니
넓적당면에 불닭로제소스도 잘 스며들고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양이 너무 적어서 아놔 가격도 3,500원이나 하는데
양이 적네 ㅡㅡ 라고 생각했으나 생각보다 배불렀어요!


로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편의점 신상 불닭로제넓적당면 추천입니다.
많이 맵지도 않고, 퀄리티가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ㅎㅎ


편의점 신상 음식 불닭로제넓적당면 강추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