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의정부 맛집 ] 등촌 샤브 칼국수 장암 신곡점

하릿 2021. 8. 24. 20:12
반응형



비오는 날 점심 등촌칼국수를 방문했습니다.
차를 끌고 가야해서 금오 등촌칼국수를 방문했으나,
건물에 주차가 만차라 ㅜㅜ 장암점으로 오게되었어요.


등촌샤브샤브칼국수 장암점
경기 의정부시 발곡로31번길 6 (신곡동) http://kko.to/jwTQqm44B

등촌샤브샤브칼국수

경기 의정부시 발곡로31번길 6

map.kakao.com



주차가 복불복입니다.
가게 앞 주차 가능하지만 3대까지만
가능하고 운이 좋아야 해요.

저희는 그 날 운이 따라주지 않아...
가게앞에 주차를 하지 못하고,
아직 오픈 전인 치킨집 앞에 주차를 했습니다.

운영 시간 : 오전 11:00 - 23:00
(코로나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다르겠죠?)







등촌 샤브 칼국수는 가격이 저렴한 것 같아요.
고기 안먹고, 버섯매운탕칼국수만 시켜도 된답니다!
하지만 저는
버섯매운탕칼국수 2개 + 소고기 샤브샤브 1개
이렇게 시켰어요!




기본 셋팅입니다.
간장+와사비 / 김치 밑반찬은 단촐하지요~?

장암점이 유독 불친절하다는 말이 많아서 걱정했어요.
근데 불친절까지는 아니고, 무뚝뚝? 정도였답니다.
전혀 불편하거나 , 기분나쁜 정도는 아니었어요!





소고기는 냉동입니다.
원산지는 호주산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고기가 오래되어 보이지는 않네요.

등촌샤브칼국수가 점바점이 심한 곳 중에 하나여서
사실 조금 걱정은 했어요! ㅎㅎ

맛 없으면 어떡하지!!
내 사랑 등촌 샤브칼국수인데!!




하지만 등촌 명성 어디 안가더군요!
존맛탱굴! 크으 칼칼하고 미나리 향도 좋고, 비오는 날 딱!
제격인 음식이었어요.

야채사리+칼국수+볶음밥까지 해서 8,000원이면
가성비 짱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고기를 퐁당 넣어줍니다.
소고기는 많이 익히면 질기니까 숙숙 가볍게~ 흔들어줍니다.



버섯과 고기와 미나리 세개를 한꺼번에 먹으면
크으 크으으으~~!



고기를 계속 넣어줍니다!




칼국수 2인분 입니다.
면을 좋아하시는 분은 칼국수
사리 추가를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둘이먹기 딱 좋았어요.




육수도 리필이 되니, 칼국수 끓이기 전에 꼭 리필하세요!





칼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사진이 없네요..
먹느라 정신없었어요.

믿고 먹는 의정부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인정입니다~
비오는날 음식으로 딱이예요.




칼국수 다 먹고 볶음밥을 해달라고 하면 가져가서 해주세요!
볶음밥은 1개인데 추가 원하냐고 물어봐서
괜찮다고 했습니다~

동행분이 두개할까 고민했는데, 하나만 하기 잘했다고
양이 꽤 많다고 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ㅎㅎ





볶음밥은 이렇게 국물에 적셔 먹어줘야합니다 후후


개인적인 입맛이지만, 볶음밥은 별로였어요...!

제가 구의에서 등촌샤브칼국수를 먹은 적 있는데,
진짜 거기는 등촌샤브칼국수 체인점인데도
다른곳보다 더 맛있다.
라고 느낀게 미나리도 많이 주시지만,
볶음밥이 정말 예술이예요 저렇게 질지 않고,
바삭 튀기듯? 해주시는데 , 다같이 먹고 ㅇ0ㅇ???

너무 맛있어서 기절초풍했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마무리가 아쉬웠습니다...



믿고 먹는 등촌샤브칼국수지만,
볶음밥은 별로였어요!
금오점과 장암점은 맛이 비슷한 것 같아요.
대신 주차는 금오점이 훨~~~~~씬 편하네요 ㅜㅜ
만차만 아니었어도 ㅜㅜ 흑 금오점 가는건데,

그래도 비오는 날 음식으로 의정부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추천입니다.

글을 쓰면서도 다시 먹고싶네요...
코로나가 풀리면 구의쪽 가서 먹고 파요..

구의에서 먹었을 때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였는데..
그때도 코로나때문에 힘들다 생각했는데....
더 힘들어질 줄이야 ㅜㅜ

그래고 저는 백신 2차까지 완료해서 조금은
마음이 편합니다...ㅜㅜ

아무튼 등촌샤브칼국수 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