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의정부 가능동 맛집 ] 정이네 솥뚜껑 삼겹살 (동네 단골 찐 맛집)

하릿 2021. 9. 14. 18:29
반응형


  •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 1131
  • 의정부 경전철 흥선역 2번 출구
  • 영업 일 : (매주 목요일 휴무)
  • 의정부 동네 맛집 / 삼겹살 맛집




친구랑 근처 산책을 갔다가 너무 너무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카카오 지도로 제일 가까운 삼겹살집을 검색하니
정이네 솥뚜껑 삼겹살이 나오더군요.

검색해보니 뭔가 의정부 동네 맛집 리뷰가 많아
고민하지 않고 방문했어요.
덥기두 하구...^^*
가을이라 그런지 아직 낮은 덥더라구요!

최대한 가까운 곳으로 슝슝!



깜짝 놀란게 작은 삼겹살 집이었는데, 안에 사람이 많아서 놀랐어요! 특히 아저씨들이 많아서
아 여기 맛집이구나 확신이 들었답니다.




사람이 많아서 가격표를 가까이서 못찍었어요! ㅎㅎㅎ

삼겹살 1인분 12,000원
갈매기살 1인분 13,000원
가브리살 1인분 13,000원
항정살 1인분 14,000원

메뉴는 많지 않습니다.

저희는 오늘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여자 사장님께서 저희보고 처음왔냐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네! 처음이예요 ㅎㅎ
하니까 온 거 후회 안 할거예요~
라고 하셔서 더욱 기대됐습니다.

사장님 자신감 뿜뿜!

요즘 가능동에 맛집이 많이 있다는 걸 알게됩니다.
후후후





콩나물 신김체 버섯 두부 양파 맬젓
이렇게 큰 솥뚜껑에 올려주십니다.

솥뚜껑부터 의정부 맛집 포스가 가득이에욤.



삼겹살은 1인분이 2덩이가 나옵니다.
아래 2덩이가 더 있어서 총 4덩이입니다 ㅎㅎㅎ

삼겹살 색이 좋아서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기대기대!



흐아아앙 빨리 익어라 익어라 익어
동네맛집이라 청결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테이블 끈적이는 것도 없고 솥뚜껑도 깨끗하고~.~
특히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



된장찌개와 계란찜은 서비스입니다!
밥을 시키지 않아도 나와요!

단 추가를 원할시에는 된장찌개 2,000원
계란찜 2,000원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그래도 정말 혜자입니다아아
계란찜도 포슬포슬 맛있고, 된장찌개도 칼칼하니 너무 무겁지 않아 맛있었어요!


촤아악 잘 익은 것 같아 뒤집어주니 정말 노릇노릇 잘 익었어요.

솥뚜껑 삼겹살은 열이 잘 식지 않아 오래오래 따듯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

고기를 굽다보니 다른 테이블 이어기도 들렸는데,
진짜 단골이 많은 가능도 맛집 인 것 같았어요.

사장님이 아니 오늘은 왜 두명이서 오셨어요~
이러시고, 혼자오신 남자분이 계셔서 사장님이 챙겨주시니 다른 테이블 가족단위 고객님들이 자기들도 챙겨달라고 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의 친절함도 의정부 맛집이자 가능동 맛집 정이네 솥뚜껑삽겹살에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다 익은 것 같아 고기도 자르고 김치도 자르고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빨리 입에 우와아아아앙 넣고 싶어요.



익은김치+ 삼겹살 + 구운마늘 + 쌈장 = 말해뭐해
입안에 축제가 펼쳐집니다.

흐이아아ㅏ 넘 맛있어요.



이번엔 맬젓에 먹어봤는데, 맬젓이 너무 짜지도 않고,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쌈장보다도 많이 찍어 먹은 것 같아요 ㅎㅎ
맬젓은 삼겹살이랑 먹르면 적당히 짭짤하고 감칠맛이 사는 것 같아요.

의정부 삼겹살 맛집 답게 구성이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 ㅎ



구운 두부랑 김치랑 ㅎㅎㅎㅎ
두부김치입니다. ㅎㅎㅎ

저는 두부가 넘 좋아요! ㅎㅎㅎㅎ
두부를 구워주는 삼겹살집은 처음 인 것 같은데 넘 좋았답니다. ㅎㅎㅎㅎㅎㅎ


고기 다 먹고 입가심으로 물냉면을 시켰어요.
물냉면 5,000원

계란이 없어서 혹시 빠진건지 여쭤봤는데, 5년전부터 계란을 넣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이유가 뭔지 여쭤보니, 냉면 전문점이 아니라 냉면이 많이 나가지 않아서 계란을 미리 삶아두면 버리는 일이 많았다고 해요!

힝... 계란 덕후인 저는 정말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의정부 맛집 가능동 맛집
의정부 동네맛집 정이네 솥뚜껑 삼겹살을 알게되어 좋았어요.

아마 여기는 또 올 것 같아요!
그때는 술과 함께 먹고 싶습니다..
(알콜쓰레기 왈..)



삼겹살 먹고 싶으면 또 생각 날 것 같아요!
가능동 맛집을 알게 된 것 같아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가능동 맛집 의정부 맛집 동네 맛집 정이네 솥뚜껑 삼겹살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