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맛집 인도카레 아그라 :)

하릿 2021. 9. 9. 18:09
반응형




태어나서 인도카레를 한번도 안 먹어 본 분을 위해
의정부 인도 카레 맛집 아그라를 방문했어요.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해있기때문에,
주차는 아~주 편합니다.

백화점 문이 9시에 닫기 때문에
마감은 8:30까지 라고 하네요!


미쳤다. 난이 무제한 제공입니다.

제가 인도카레를 좋아하는 편이라, 여기저기 가봤는데
난이 무한리필 무제한 제공이 되는 곳은 못봤는데,
의정부 맛집 인도 카레 맛집 아그라 최고입니다.



가게 앞에 메뉴가 있으니 한번 보고 들어가도 좋을 것 같아요.




모를 땐, 세트메뉴죠!
저희는 2명이라 프리미엄 커플 세트를 먹었어요.
45,600원 입니다.
개당 시키면 8만원 가량 하는 가격인데, 할인이 많이 되네요.

그럼 무조건 커플세트죠!

난은 4가지 중 2가지를 선택하라고 하셨어요!
무제한 리필이라 4가지 종류를 다 먹을 수 있습니다.
기본 난 / 갈릭난 / 허니버터난 / 트러플 갈릭난

저희는 처음에 갈릭난과 허니버터난을 주문했습니다.

평일 점심에 인도카레 맛집 아그라를 방문하면 런치세트로
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네요.



뭔가 식기가 고급져 보인다면 착각일까요!? ㅎㅎ



음료는 유자에이드랑 망고라씨를 주문했습니다.
제로콜라를 주문하려고 하길래, 인도카레 먹으러왔으면
라씨를 먹어줘야한다며 제가 막무가내로 시켰네요.

다행히도 마음에 들어했어요.
왜나면 그냥 요거트 맛이니까요!




처음에 나론 샐러드 입니다.
드라이 아이스를 아래 깔아두셨는지, 비주얼 장난 아닙니다.
샐러드 아래에 난이 깔려 있으니 싸서 먹으라고 알려주셨어요. 망고 치즈 청포도와 여러가지 야채가 있었고,
요거트? 소스가 있었어요 ㅎㅎ



앞접시에 살포시 담아봤습니다.



돌돌돌 말아서 냠냠!
샐러드가 생각보다 넘 맛있었어요!
인도카레 맛집에서 샐러드를 먹어 본 적은 없었는데
크크크크크 존맛탱!

제가 앉은 자리에서는 주방에 보였는데,
난을 주문 받는 즉시 구우시는 것 같았어요!
반죽을 촵촵 하시는 직원분을 봤답니다!




샐러드를 먹다보니 탄두리 치킨이 나왔어요.
직원분께서 불을 붙여주셨답니다.
영롱... 의정부 인도 카레 맛집 아그라는 음식의 비주얼도 좋아서 홀린듯이 우와아아아아 하면서 보는 맛이 있어요 ㅎㅎ

탄두리 치킨은 바로 먹지 말고 조금 두고 뜨듯 해지면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집었더니, 따듯한 정도라 다시 올려서 지글지글 해질때 먹으니 뜨끈하게 먹었어요!

다리와 가슴살이 나오는데, 동행분은 닭다리살 저는 가슴살을 좋아해서 싸우지 않았어요.


탄두리치킨은 사실 크게 별 맛이 없고, 카레 치킨 같은 느낌이라, 탄두리 치킨 처음 먹는 동행분도 생각보다 평범하다고 하더군요 ㅎㅎㅎㅎㅎ

의정부 맛집 아그라 탄두리 치킨은 평범한 걸로...^^!


흰 소스에 찍어 먹으라고 해서 찍어먹었는데,
색다름은 없었어요 !




카레가 나왔습니다.
왼쪽은 버터치킨 마크니 / 오른쪽은 치킨빈달루


밥과 난 두개도 나왔어요.

갈릭난이 아래 허니버터난이 위에 있었는데,
허니버터 난을 뜯다보면 허니버터가 아래로 흘러서
갈릭도 허니가 되는 것 같았어요^^..
의도치 않은 허니갈릭 ㅋㅋㅋㅋㅋㅋ

암튼 난은 방금 구웠구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뜨끈했어요!



난도 짱 큼!

제가 여태 먹어본 난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카레에 안찍고 난만 먹어도 존맛탱!

인터넷에 카레맛집 의정부카레맛집 의정부 맛집
으로 검색했을 때 아그라가 뜨는 이유가 있었어요!

매장도 깔끔하고 존맛탱!

평일에 오후에 방문해서 사람은 많이 없었는데,
커플 분들이 꽤 있었어요!



치킨빈달루 카레는 생각보다 많이 매콤해서
깜짝 놀랐어요! 으악
저같은 맵찔이분들은 조심하셔야 해요!



매우니 밥이랑도 한입 ㅎㅎㅎ



개인적으로 또 오고 싶어요!
매장분위기가 깔끔하기도 하고, 난 무제한! 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또 백화점 안에 있어서 주차가 너무 편해요! ㅎㅎ

인도 카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부담 없이 먹을 것 같아요!

인도 카레 맛집 의정부 맛집
아그라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