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남양주 다산 맛집 ] 텍사스 로드 하우스 / 미국 본연의 맛

하릿 2021. 9. 15. 18:17
반응형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1층
텍사스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소개 : 국내 1호점 미국 브랜드파워 1위 스테이크 하우스 텍사스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텍사스 로드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영업 시간 : 매일 10:30 - 21:00
주차 가능
주차 등록하면 하루종일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있는 텍사스 로드 하우스에 방문했습니다.
예전부터 가기로 했지만 ,
사회적거리두기로 고민고민 하다 백신 2차 다 맞고 2주가 훌쩍 지난 상태라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남양주 주민이 꼭 가보고싶은 남양주 맛집이라고 해서 두근두근 기대가 되었습니다.




입구 바로 앞에 고기 쇼케이스가 있었어요.
여기서 고기를 꺼내서 바로 구워주는 듯 했습니다.

키키 미국 본연의 맛을 추구해서 그런지
대부분 미국산 입니다. 크크

남양주 텍사스 로드 하우스 기대감 증폭!


인테리어는 엄청 예쁘다!
깔끔하다. 이런느낌은 없었어요.





메뉴가 엄청 많았지만, 저희는 위가 작아 2개의 메뉴만 시켰습니다.

어워드 위닝립 하프 슬랩(6pcs)25,900원
콤보에피타이저 14,900원

립을 시키면 사이드 메뉴 2가지 선택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 으깬감자(소스는 크림)
시저샐러드(+2,000원 추가)

제로콜라 1잔 콜라 1잔을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리필이 가능합니다!



식전 빵을 주는데 , 따뜻하고 말캉했어요.
아무맛 없는 빵이었어요.
소스로 주는 건 시나몬이 들어간 버터라고 하는데,
막입인 제 입에는 잘 안맞았습니다 ㅎㅎㅎ

원래도 시나몬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예요 ㅎㅎ..

그래도 빵 완전 따끈하고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쫀득-


스프레드를 발라서 냠냠




테이블에 놓여있던 봉투인데, 뭐지...? 했는데
남양주 다산 맛집 텍사스 로드 하우스에서는
땅콩을 기본으로 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오오 신기



하지만 까는게 귀찮아서 사진만 찍고 먹지는 않았습니다.



왼쪽이 제로 콜라 오른쪽이 콜라
콜라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느끼할 수 있으니
탄산은 필수입니다!


시저 샐러드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짭잘하고 고소한 맛! ㅎㅎ
위에 빵은 동행분이 다 먹어서 먹지를 못했네요......

무슨 맛인지 모름....ㅠ

콤보에피타이저입니다.
인기많은 에피타이저를 모아놨다고 해요.
버팔로윙 테이타스킨 레틀스네이트바이트

버팔로윙은 핫과 비비큐선택 할 수 있는데
저는 비비큐를 선택했습니다.


빨간색 소스를 처음으로 찍어먹었는데,
정말 화들짝 놀랐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
진짜 제입에는 안 맞았어요......
말로 표현이 안되는데 칠리소스도 아니고...
아무튼 .... 진짜 별로였습니다.


주황색 소스 마치 케챱+마요네즈 섞은 것 같은 비주얼인데
이것도 이도 저도 아닌 맛이었어요...
버팔로윙은 촉촉하고 맛있어요..


흰색 소스는 입에 겉돌고....진짜.....아악
소스 세개 다 너무 제 입에 안 맞았어요.



케챱이 테이블에 놓여있던 이유가 있었어요..
저는 텍사스에 살 수 없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콤보에피타이저는 비추비추입니다....!




요건 안에 치즈와 고추? 매콤하니 괜찮았어요
하지만 존맛!!! 이런건 아니었습니다.



요것도 기름기 쩌는 감자...!
제 스타일 아니었어요...
나 미국에서 못 살아~~~

에피타이저만 먹었을 때 텍사스 로드 하우스에
실망을 가득 가지고 콜라만 쪼옵 쪼옵 먹고 있었어요.



이때 등장한 립!!!!!
으깬감자에 립을 같이 먹는거라고 하더군요.
다른 소스 하나는 하이라이스? 비슷한 소스래서
저는 크림 소스로 선택했습니다.
하이라이스 싫어!



립을 자르는데 부드럽게 숭덩숭덩 잘리더라구요!
존맛탱...!
립 완전 맛있었어요!!!
짱짱 질기지도 않고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텍사스 로드하우스... 밀당 천재..


으깬감자에 같이 먹으니 부드럽고 새로운 맛이라 립시키실 때 사이드로 추천드려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정말 텍사스에 있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미국 안가 봄)
아웃백 저렴!? 가성비 버전이라고 하던데
아웃백은 한국인 입에 맞췄다면 텍사스 로드하우스는 찐 미국맛...?

다시 가게 된다면 콤보에피타이어 절대 안시킬거예요!

갈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립은 너무 맛있었는데, 다 먹고 나면 느끼해서
찐 한국인인 저는 부담이 되었답니다...!

그래도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볼 것도 많고, 예쁘게 잘 해놔서 데이트나 가족끼리 오기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다 먹고 현대 아울렛 한바퀴 돌았답니다.
벤치에 앉아서 떠드는데 조명도 좋고 ㅎㅎㅎ

텍사스 로드 하우스 보다 현대 아울렛이 더 좋은 기분~ ㅎㅎ

암튼 남양주 다산맛집 텍사스 로드 하우스!
쏘쏘......
한번 오기 괜찮은 정도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