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송리단길 잠실 맛집 ] 사연이 가득한 프라이빗 식당 ' 사연식탁 '

하릿 2022. 3. 16. 22:34
반응형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39길 24
영업 시간 : 매일 14:00 - 00:00

★ 사연식탁은 예약제 입니다.
예약 방법 : 인스타그램 DM으로 원하는
날짜/시간/인원 수를 보내면 가능 여부를 알려줍니다.
사연식탁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4yeontable?utm_medium=copy_link



저는 다른 요청메뉴는 하지 않았는데, 다른 블로그를 보니, 생일이나 기념일에 많이 가서 미역국을 요청하기도 하고, 다양하게 주문하시더군요!
가격은 18,000원부터 시작이고, 사장님이 메뉴를 듣고 가격을 결정하는 것 같았어요.

저는 양갈비스테이크와 명란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콜키지도 가능하다고 해요.
원래 와인을 들고 갈 예정이었으나, 비가 와 차를 가져가는 바람에 콜키지는 이용하지 못했네요.



빌라 1층에 위치해 있는 사연식탁입니다.
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가능합니다.

문은 잠겨있어요! 그래서 예약한 시간보다 빠르게 가면 기다릴 수 있어서 예약시간에 딱 맞춰서 가는게 좋습니다.



가득한 와인병들 ㅎㅎ

잠실 송리단길엔 추억도 많고, 오랜만에 서울에서 식사를 하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예전에 추천 받은 사연식탁이 떠올랐어요. 딱 원하는 날짜에 예약 가능시간이 있어서 오게 되었습니다.

골목 골목에 있는데, 그렇다고 길이 복잡하지는 않았어요.



원래는 원테이블 식당이었는데, 이제는 투테이블 식당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다른 테이블에 4명 구성이라 약간 시끄러웠습니다. ㅠ_ㅠ

하지만 분위기는 어둑하니, 연인이 오기 좋더군요.
원테이블이면 더욱 좋았겠지만요.



사연식탁 디엠으로 예약문의를 할 때 생일인지 몇명인지 물어보시길래 왜지..? 하니 , 냅킨에 짧은 글귀를 써주셨어요.

괜히 사연식탁이 아닙니다.
사장님 99.9%확률로 문과 예상합니다.

푸하



미리 주문해서 그런지 요리도 기다림 거의 없이 나왔습니다.
명란 파스타인데 명란이 많아서 그런지 한입 먹을 때 마다 명란이 오도도 들어왔어요.
파스타 양이 꽤 많아서 다 먹고나니 배가 불렀습니다.

명란파스타를 엄청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도 하고, 생각보다 쏘쏘한 맛이었어요!

명란은 굉장히 많아서 명란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맛입니다.



양갈비 스테이크!
완전 강추! 입니다.
양갈비 잡냄새도 전혀 없고 저 빨간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양갈비를 처음 먹은 제 동행분도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도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서 또,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에 양초키고 식사를 하니, 술이 땡겼는데...
운전자를 두고 혼자만 먹을 수 없으니 참았어요.

분위기가 어둑해서 와인한잔 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 시국이라 , 가게가 프라이빗 한 것도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송리단길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사연식탁의 정체성(?) 같은 사연을 적는 노트를 줍니다.
저도 적었는데, 다른분들 사연을 읽는 재미도 있더군요 ㅎㅎ

사연식탁은 정말 많은 사연을 가지고 있는 식당인 것 같습니다.



기념일이나 데이트 코스 생일같이 특별한 날에 오기에도 너무 좋고, 데이트로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은 잠실 맛집
사연식탁이었습니다.

매장 자체가 좁아서 다른 테이블 이야기가 잘 들리긴 해요.
그래도 프라이빗 하기도 하고, 분위기 자체가 좋아서 기념일에 한번쯤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송리단길 맛집 송리단길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사연식탁 리뷰였습니다.
찐 -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