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잠실 송리단길 맛집 꾸아 (Qua) 반쎄오 맛집

하릿 2022. 1. 2. 22:21
반응형



잠실에서 친구들과 간단하게 저녁식사를 하기로 해 잠실 송리단길에서 만났습니다. 쌀국수가 먹고싶다는 친구의 의견에 검색을 하다 발견한 쌀국수 맛집 꾸아를 방문하게 됐습니다.

뭔가 민트민트한 것이 오오!! 하는 인테리어였어요.


  •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2-1 2층
  •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후 21:30 라스트오더 21:00평일은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이 있다고 합니다. 주말엔 없음!!!
  • 배달의 민족 , 쿠팡이츠로도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주변 거주하시는 분들은 배달시켜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평일 늦은시간에 방문해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뭔가 힙한 을지로 느낌인 것 같은데, 저만 그런걸까요?

으히히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민트민트한 느낌이요.




꾸아는 베트남 정통 하노이식 쌀국수(pho)와 국내 유일무이한 다낭식 반세오를 판매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반쎄오를 좋아해서 빨리 먹고 싶었어요.



종이컵과 젓가락 숟가락 물이 셋팅되어 있습니다.



반쎄오가 인기 메뉴라 아예 반쎄오 먹는 법이 각 테이블마다 올라가 있어요! 그림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송리단길 맛집 꾸아는 데이트로도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아요. 주변을 보니 전부 커플 ㅎㅎㅎ 근처에 석촌호수도 있고, 데이트 할 곳도 많아서 석촌호수 데이트하다 오기도 좋은 것 같아요.



메뉴는 많지 않습니다.

직화쌀국수 (9,500원)
볶음밥 (11,000원)
고기듬뿍쌀국수 (12,000원)
분짜 (16,000원)
왕갈비 쌀국수 (13,000원)
반쎄오 (26,000원)

저희는 직화쌀국수 1개, 볶음밥 1개, 반쎄오 1개를 주문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넴, 꿔이가 있네요.
맥주도 있고 , 음료수도 구비되어있습니다.

베트남 고추, 고수, 레몬, 면추가, 육수는 필요하면 주문시 이야기해주면 주신다고 합니다.

남은 음식은 포장 용기 및 비닐 제공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고수 러버라 고수 듬뿍을 요청했습니다.. 고수야 사랑해



반쎄오가 먼저 나왔습니다. 월남쌈엔 라이스페이퍼를 뜨거운 물에 불려 먹는데, 반쎄오에는 그대로 딱딱한 상태에서 재료들을 올려서 싸먹는다고 합니다.


라이스페이퍼에 계란 지단(새우 숙주를 곁들인..) , 새우짜조..? 베트남식 김치, 파인애플, 고수 그리고 칠리소스를 넣어 돌돌 싸먹었습니다.

꺄악! 왜 대표메뉴인지 알겠어요. 세개 메뉴증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바삭한 라이스페이퍼도 굉장히 매력이 있더라구요. 바삭하고 ㅎㅎㅎㅎㅎㅎㅎ 요건 담에 또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쌀국수가 나왔네요. 특이하게 숙주가 없고, 파채가 올라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너무 심심해서 놀랐어요!

진한 육수는 아니고 심심한 맛이고 뭔가 깔끔한 육수맛이었습니다.



내사랑 고수 ♥ 저는 고수가 너무 좋아요 . 뭔가 입안이 깔끔 개운해지는 맛이랄까요? ㅎㅎㅎ




쌀국수에 고수를 넣어먹어야 맛이죠 ㅎㅎㅎㅎㅎ
하지만, 그래도 약간 밍밍한 느낌은 지울 수 없습니다 헤헷

개인적으로 저는 진한 국물의 쌀국수를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 흐흐




볶음밥은 생각보다 평범했어요! 딱히 기억에 남는 맛은 아닙니다. 흔히 쌀국수 집에서 먹는 볶음밥 이었어요!



셋이서 먹기 양이 푸짐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적당한 정도~? 면과 육수도 추가가 되니 부족하신 분들은 추가 요청해도 될 것 같습니다.



반쎄오는 너무 너무 맛있었는데, 다른 메뉴는 그냥 평범했어요! 그래도 반쎄오 먹으러는 한번 더 가고 싶어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