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의정부 맛집 ] 착한낙지 본점 :)

하릿 2021. 12. 19. 14:31
반응형


위드 코로나 시절 아빠가 점심을 먹자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착한낙지는 전국에 체인이 많은 맛집인데, 유독 본점만 사람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아무래도 본점의 퀄리티는 못따라가나봐요 ㅎㅎㅎ 외관은 전통 음식을 팔 것 같은 느낌입니다.

•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856
• 주차 가능 O 주차 자리는 꽤 넉넉한 편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00 - 오후 10:00
•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맛집이다 보니, 대기자들이 많이 대기석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 다행히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직장동료는 서울에 사는데, 의정부 착한낙지 본점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하더라구요. 매운맛 매니아분이시라 더 좋아하시는 것 같기도 합니다. 데이트로 종종 방문한다고 하세요. 가족단위도 많고 , 커플도 많이 오고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듯 합니다.



사람이 많다보니 서빙 반찬들을 마구마구 쌓아두셨네요.
의정부 맛집 착한낙지 다워요 ㅎㅎㅎㅎ





기본 셋팅이 샐러드와 순두부 콩누말 오이냉채미역국입니다.
아무래도 낙지볶음 갑오징어볶음 소스가 매운편이라 밑반찬은 상대적으로 속을 달래주는 반찬들이 나오네요.




밑반찬은 셀프로 추가가 가능하기때문에 마음껏 듬뿍 드실 수 있습니다.



의정부 착한낙지 본점의 대표메뉴는 낙지볶음 덮밥 13,000원, 낙지 해물파전 17,000원 이 두가지가 인기메뉴입니다.  예전과 다르게 가격이 많이 ... 많이 올랐네요.

저희가족은 낙지볶음 대신 새로 나온 갑오징어볶음을 시켰습니다. 갑오징어 볶음은 10,000으로 가격이 낙지볶음에 비해 저렴합니다. 저희 아버지는 낙지볶음보다 갑오징어 볶음이 씹는 식감이 더 좋다고, 저희보고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과연 제 입맛에는 낙지볶음이 더 맛있을지 갑오징어볶음이 더 맛있을지 ㅎㅎㅎㅎㅎㅎㅎ



갑오징어 볶음 3인분입니다. 우와아 소스가 굉장히 매워보이고,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소스는 기본 낙지볶음 소스와 같아보여요. 매콤한 느낌이 벌써 물씬 풍기네요.




의정부 맛집 착한낙지 본점은 밥에 비벼먹을 수 있도록 흰밥이 대접에 나옵니다.




갑오징어가 큼지막하게 나오기때문에 가위로 컷팅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싹둑 싹둑 먹기좋게 자르고, 밥에 비빌준비를 해줍니다.




콩나물을 살짝 넣어주고, 컷팅한 갑오징어 볶음을 넣어서 슥슥 비벼줍니다.  매운맛이 알싸한 청양고추 느낌이라 자극적이지만, 기분 나쁜 자극적인 맛은 아닙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한 빨간 맛 딱 의정부 맛집 착한낙지 갑오징어 볶음입니다. 가게 상호명이 착한낙지인데 갑오징어 먹는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감이 확실이 낙지와 다르게 씹는 맛이 있습니다. 낙지볶음은 탱글~ 이런느낌이라면 갑오징어는 땡!글! 이런느낌?

개인적으로 저는 탱글한 느낌의 낙지볶음이 더 맛있는데, 아빠는 갑오징어가 씹는 맛이 있어서 더 입에 맞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사람마다 식감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인 양념이 맛있어서 낙지볶음도 갑오징어볶음도 맛있습니다.




저는 매운걸 좋아하지만, 엄청 잘 먹는 편이 아니어서, 반찬에 있는 순두부를 넣어서 슥슥 비벼먹는 걸 좋아합니다.
매운맛도 중화되고, 순두부의 부드럽오 고소한 맛도 첨가되어 개인적으로 순두부를 밥에 비벼먹는게 넘 좋더군요.
다음에 방문하시게 되면 넣어먹는 거 추천입니다!


의정부 맛집 착한낙지 본점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갈 때마다 올라서 ^.ㅠ 제발 다음에 가면 안올라있길
바랄뿐입니다...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