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남양주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 계백집 1인 샤브샤브

하릿 2022. 2. 2. 22:52
반응형


다산 현대 아울렛 맛집
계백집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현대프리미엄아울렛SPACE 1-A 189호

영업 시간 : 매일 10:30 - 21:00




메뉴 :

닭한마리 꽃삼합 샤브샤브
12,000원

꽃삼합 닭볶음탕 샤브샤브
12,000원

소고기샤브샤브
11,000원

남양주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방문해서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 고파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 원래는 회전 초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테이블에서만 먹을 수 있고, 바 좌석은 만석이라....  가지 못했어요!

회전초빕은 돌아가는 레일위에 초밥을 먹는 맛인데!
아쉽지만 먹을 곳이 여기뿐이냐 하고 돌아보던 중

남양주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계백집에도 사람들도 많고 웨이팅도 있길래 맛집인가?! 싶어서 오늘 저녁식사는 여기다! 하는 마음으로 방문했어요.








요즘 제 2의 고향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남양주 다산 아울렛에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남양주에 좋은 카페도 많고, 드라이브 코스도 많아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남양주를 자주 오게되는 것 같아요.

남양주 살기 좋은 동네 같습니다. ㅎㅎㅎ

닭한마리 샤브샤브가 계백집의 대표 메뉴 같았는데, 너무 무거운 느낌이라 가볍게(?) 소고기 샤브샤브로 주문했습니다.

육수가 맑은/얼큰 두가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저희는 2명이서 방문해서 맑은/얼큰 각각 한개씩 육수를 선택했습니다.


* 참 결제는 선결제여서, 추가로 무언가를 시키려면, 먹다가 추가결제를 또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죽은 포함이 아니라, 죽을 좋아하시는 분은 미리 결제해서 드시는게 먹다가 중간에 결제하는 번거로움이 없으실 것 같아요!





저는 맑은 육수를 선택했어요.
바테이블 형식이라 다인원보다는 1-2명이서 방문하는게 먹기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숙주 한가득 , 단호박, 청경채, 배추, 버섯, 대파
소고기, 칼국수

11,000원에 이정도 구성이면 가성비 좋은 식사인 것 같습니다.



식기들이 정갈하게 나와서 한끼를 정성스럽게 먹는 기분이었어요.

예쁜 플레이팅 좋아요!

작은 소스그릇 3개가 나옵니다.



테이블에
칠리 소스 / 땅콩소스 / 간장
이렇게 세가지 소스가 놓여있어서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칠리소스 땅콩소스 좋아해요!



이건 얼큰 육수인데, 육수말고는 구성은 맑은 육수와 동일합니다.

숙주 한가득 , 단호박, 청경채, 배추, 버섯, 대파
소고기, 칼국수

개인적으로 얼큰 육수는 장칼국수 국물 느낌이 나는 맛이었어요.

제 입에는 맑은 육수가 샤브샤브의 정석의 느낌이라 맑은 육수가 더 좋았습니다.




육수가 보글보글 끓으면 야채를 먼저 넣습니다.
끓이는데 샤브샤브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떡볶이 같지 않나요...?
하지만 샤브샤브입니다.
뭔가 고추장 맛이 나는 느낌이었어요.

제 입에는 맑은이 더 좋았지만, 빨간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큰 육수도 잘 맞을 것 같아요.
저는 원래 닭볶음탕 보다는 닭한마리 타입인 사람이라...ㅎㅎ



소고기도 지방에 노란느낌이 없고 신선한 느낌입니다.
역시 사람이 많은 식당에 가야 재료소진이 빨라 신선합니다.





어느 정도 다 먹으면, 칼국수를 넣어서 먹습니다.
존맛탱
역시 칼국수 면을 넣어서 먹어줘야 완성입니다.

죽까지 먹고 싶긴했는데, 소고기/야채/칼국수 이 구성으로도 배가 많이 불러서 죽은 먹지 않았습니다.

완전 배고픈 상태가 아니어서 그랬던 거 같기도해요.
식사량이 좀 있으신 분들은 죽이 필수일 것 같습니다.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쇼핑할 곳도 많고, 조경도 잘되어 있어서 가족들끼리 오기도 좋고, 연인들이 데이트하기도 좋고, 친구들끼리 오기도 좋은 곳 같아요.

남양주 다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돌아다니시다가 배고프시거나, 남양주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찾으시면 샤브샤브 맛집 계백집 가보시길 바랄게요!

혼자가기도 부담 없어서 혼밥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