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맛집/월간 맛집

광안리 동네 맛집 ] 꽃돼지 국밥 _ 부산 동네 맛집

하릿 2021. 12. 4. 16:01
반응형
  • 꽃돼지국밥
  •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로 35
  • 영업시간 : 월 ~ 토 오전 9:00 ~ 오후 9:30 라스트오더 오후 9:00
  • 휴무 : 매주 일요일
  • 전화번호 : 051-752-1489
  • 가까운 역 광안역 1번출구



광안리 주민들만 간다는 찐 부산돼지국밥 맛집 꽃돼지국밥에 다녀왔습니다.
위드코로나 때 다녀왔는데, 오미크론이 한국에 퍼지다니... 눈물이 납니다.

아무튼 광안리 해수욕장에서도 가까운 편이라, 바다 구경하면서 광안리 돼지국밥 맛집 꽃돼지국밥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찐 맛집이라고 느낀게 주택가들 사이에 있더라구요,
엥 여기가 맞나? 싶었는데 딱, 돼지국밥집이 나왔습니다.
현지인 추천 돼지국밥 맛집이라는 기대감으로 두근두근하며 문을  열었습니다.




돼지국밥 7,000
순살국밥 7,000
순대국밥 7,000
따로국밥 8,000
내장국밥 8,000
섞어국밥 8,000
모듬국밥 8,000
순대 5,000

부산 돼지국밥 가격에 한번 놀랍니다.
가성비 짱이네요

저희는 돼지국밥 2개와 순대 1개를 주문했습니다.
부산 현지인 맛집이라고 느낀 것 중에 하나가, 동네주민분들이 포장하러 많이 오시고,
아저씨들이 오셨는데, 사장님이 얼굴을 아시더라구요.
아, 여기 동네 맛집 맞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부산 돼지국밥 기대기대



처음에 순대가 나왔습니다.
기본 찰순대네요 ㅎㅎㅎ

사실 찰 순대가 5,000원이라 비싸다고 느꼈네요!
힝.....그래도 잡냄새가 나거나 하지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돼지국밥에 빠지면 안되는 새우젓과 부추무침이 나왔네요.
부추무침은 자극적이지 않고 부추가 싱싱해서 맛있었습니다.




돼지국밥이 나왔는데, 양이 매우 많더군요,
역시 부산 돼지국밥 맛집으로 불리려면, 이정도 양은 되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고기도 많고 양이 매우 푸짐해서 가성비 좋은 돼지국밥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특이한 점이 쌈장이.... 쌈장이 있어요 국밥에....
띠용? 부산돼지국밥은 지역마다 가게마다 전부 맛이 달라서, 자기입에 맞는 국밥을 찾는게 베스트라고 하더니,
제가 처음 먹은 부산돼지국밥과 매우 다른 느낌이었어요.

국밥에 쌈장이라니, 제가 사실 쌈장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약간 당황했지만
현지인 추천 돼지국밥이니 휘휘 저어서 먹어봤습니다.




돼지 국밥에 빠질 수 없는 부추도 새우젓도 넣어줍니다.
국물이 깔끔하고 적절하게 매콤했으나, 쌈장맛이 꽤 나더라구요.

저는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양념장 쌈장을 빼고 달라고 할 것 같아요.
같이 방문한 동행분은 깔끔하고 맛있다고 하더군요.

역시 돼지국밥은 개인 취향이 강한 것 같습니다.




돼지국밥에 있는 고기들은 잡내도 없고 맛이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흘륭한 돼지국밥이라고 생각했어요.

쌈장만 뺀다면요....!




원내 매장이 넓지 않아, 웨이팅을 하게되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하던데,
평일 낮에 방문해서 그런지 저는 웨이팅 없이 돼지국밥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산 광안리 돼지국밥 맛집
꽃돼지국밥 광안리에서 여행을 하시게 된다면, 여행마지막날 먹고 출발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난한 맛을 좋아한다면 돼지국밥에 쌈장을 꼭 빼달라고 하고 드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