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감상문/영화 드라마

티빙 추천 ] 내가 본 티빙 드라마, 프로그램 강추 :)

하릿 2021. 11. 5. 19:58
반응형

1. 유미의 세포들

기획 의도
김유미의 사랑 이야기이나 지금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자화상이고, 세포와 호르몬의 지배에서 벗어날 수 없는 인간 존재에 대한 유쾌한 통찰이기도 하다.


제가 유미의 세포들 웹툰을 정말 재밌게 읽은 편이라 실사화가 된다고 해서 사실 걱정이 되었어요!
왜냐면 웹툰에는 귀여운 세포들이 나오거든요!
그래서 그 세포들이 어떻게 나올지 너무 걱정이 되었는데요.



걱정이 무색하게 움직이는 세포들은 2D세포들보다 더~욱 귀여웠어요! 세포들이 움직이니까 두배 세배 네배 더 사랑스러웠답니다.


유미의 세포들은 운명적인 만남~ 특별한 인연 이런게 아닌, 정말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너무 공감가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시즌 1, 2, 3으로 나뉜다고 하는데, 지금은 시즌1까지 나왔습니다!

시즌 1을 다 본 저는 진짜 티빙에만 있는게 아쉬울 정도로 아마 넷플릭스에 있었으면 , 인기순위 탑 10안에 들었을텐데요... ㅠ_ㅠ

아무튼 진짜 추천드려요! 시즌 1 마지막쯤에는 눈물늘 줄줄 흘렸어요.... 너무 공감가서.....


안보면 ㅡ3ㅡ 삐질꼬삼 헿







2. 지리산

소개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



지리산은 넷플릭스 킹덤의 김은희 작가의 작품입니다.
아무래도 넷플릭스 킹덤이 대 성공을 거둔 뒤라 지리산에 대한 기대가 높을 수 밖에 없었는데, 티빙에서 지리산을 가져갔네요 ㅎㅎ 아쉽게도 넷플릭스엔 없습니다...!


저는 지리산을 보고 와 전지현 ....!
진짜 작품마다 이렇게 매력적으로 연기를 하다니!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넘 멋져요..

지리산을 보다보니 포스터가 스포더라구요!
보시면 바로 알거예요 ㅎㅎㅎ

지리산에서 아쉬운건 cg와 연출...!
씨지 티가 꽤 나는 장면이 좀 있고, 묘하게 연출이 촌스러워요!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잘 모르지만, 묘하게 그래요..!
그래도 각본이랑 소재가 너무 좋아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은근 무서워서 무서운 거 잘 못보시는 분들은 낮에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ㅎㅎ



3. 술꾼도시여자들



소개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은 이선진 한선화 정은지 세배우의 술 드라마예요 ㅎㅎ 19세 관람가라 인증이 필요합니다.

술꾼도시여자들은 웹툰 원작인 술꾼도시처녀들을 드라마화 한 작품입니다. 요즘 웹툰 원작인 드라마가 참 많네요.



캐릭터들이 다 매력이 있는데, 한선화배우가 연기하는 요가강사 캐릭터가 너무 웃기고 또라이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다들 연기도 잘하고 보다보면 알쓰인 저도 술을 먹고 싶게하는 매력적인 드라마예요! 아직 시작하는 단계로 조금 봤지만, 30분 정도의 짧은 러닝타임이라 밥먹으면서 보기 부담이 없습니다 ㅎㅎㅎ



이상 티빙 추천 이었습니다!
세작품 전부 티빙에서만 볼 수 있어요!
요즘 티빙에 재밌는게 많이 생겨서 저도 티빙구독자가 되었답니다....♥
넷플릭스, 티빙, 왓챠 구독하는 나....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