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감상문/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추천 ] 요즘 내가 빠진 넷플릭스

하릿 2021. 7. 15. 22:28
반응형






그녀의 이름은 난노


소개 글
침묵하고 복종하면 폭력의 제물이 될 뿐이다.
허울 좋은 학교, 그곳의 비밀과 거짓말을 폭로하는
난노.
이 도도하고 영악한 소녀가 어둠 속 세상의
진짜 모습을 드러낸다.


추천으로 그녀의 이름은 난노를 보기 시작했는데, 꽤나 입소문이 난 넷플릭스 드라마였어요.

처음에 이름과 썸네일을 보고 일본드라마인 줄 알고, 안보려고 했는데, 헤헷… 태국드라마인 걸 알고, 보기 시작했습니다.

내용이 전부 이어지는 게 아니라 에피소드 형식이라, 저는 더 좋았어요. 난노가 여기저기 학교를 다니면서 , 학교의 비밀과 인간의 추악함을 보여주는 내용입니다.

결말이 딱 나오지 않아, 찜찜하게 끝나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놀라운 사실은 시즌1의 에피소드는 전부 태국에 나온 뉴스들을 각색해서 만든거라고 해요.

미쳤나, 실화라니!

시즌 1 첫화를 소개하면, 덕망좋은 선생이 제자들을 희롱하고 , 관계동영상을 찍어 그걸로 협박해 계속적인 요구를 해요. 그걸 난노가 복수해주죠!

난노 복수는 실화가 아니겠지만, 나머지 이야기는 전부 실화라는거잖아요!

아무튼, 에피소드들을 보게되면 인간의 추악한 모습을 난노가 잘 건드리는 것 같아요.

난노 배우 피셜 악마의 딸(?) 이라고 하네요.
진정한 악마라고 느낀게 난노가 직접적으로 무언가를
하는 경우는 거의 없어요. 그냥 자극을 하고 , 나쁜 방법에 대해 던져만 주는데, 인간들을 난노가 원하는대로(?) 선택을 합니다.

난노의 특유의 웃음 소리
‘와핰핰핰핰핰핰’

처음엔 진짜 적응안됐는데, 안나오면 섭섭해요.


넷플릭스 블랙미러를 재밌게 보신분이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시즌2까지 나왔는데, 시즌3도 나올 것 같아요 .


난노역의 치차 아맛타야쿤(Chicha Amatayakul)
배우가 아이돌출신(?)이라고 하는데, 연기를 그렇게 잘하진 못하더라구요! 크크
외국어로 연기하면 사실 로봇연기 알아차리기 힘든데, 난노는 조금 알아차렸답니다…^^;


가벼운 이야기는 아니지만, 러닝타임이 길지도 않아서 재밌게 보실 것 같아요!

저의 최애는 시즌1 1화 , 시즌2 1,2화 입니다.

시즌2 1,2화는 스포를 안보고 봐야 더 통쾌한 것 같아요!

제목이 내이름은 난노인 줄 알았는데, 그녀의 이름은 난노였어요 키키





알고있지만

주연 : 한소희/송강


10부작
방영일 : 2021년 6월 19일(토요일)
매주 토요일 1회 방송

내용 :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싱크로율 100%의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기대감이 엄청 났었는데, 방영하고 나서 웹툰만큼 재밌다는 이야기가 많은데, 그 인기요인에 19금 편성도 한 몫하는 것 같습니다. 히힛





주 1회 방송이라니, 지금 시작하시면 일월화수목금을 기다리셔야 해요. 아직 시작안하셨다면, 조금 회차가 쌓인 후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왜냐면, 너무 재밌으니까!

일단, 한소희 배우와 송강배우 얼굴만봐도 재밌어요.
배드신도 😖


박재언은 연애는 싫지만 썸은 타고 싶어해요!
이게 무슨 개소리냐! 왈왈

맞습니다. 박재언은 쓰레기예요!
여자들에게 늘 다정합니다.
아주 아주 어장 어장 어장!!

나비도 다 알지만, 그래도 자꾸 재언이에게 마음이
갑니다.

쓰레기인 걸 알아도 빠지게 되는 마성의 남자 박재언..
너란남자.. 그런 남자를 송강이 연기해서 저도 나비의
마음이 이해가 자꾸 갑니다.

그리고, 나비 전남친이 진짜 쓰레기of쓰레기 여서
저는 차라리 재언이가 낫지 않나 싶어요..


나쁜남자인 걸 알면서도 빠지는 나비의 마음…
보다보면 이해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한소희 배우를 넘나리 좋아해서,
나비의 연애를 사랑을 응원합니다💕





키싱부스

소개
첫 키스를 해버린 엘, 그것도 학교의 인기 넘버원하고! 하지만 그는 넘봐선 안 될 사람. 그와 사랑에 빠지면 평생의 단짝을 잃게 된다. 새가슴 엘의 선택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싱부스는 말 그대로 키스를 해주는 박스!

눈을 가리고 상대방 상관없이 키스를 하는 방식인데, 운명처럼 무대 위로 엘과 새치기를 한 노아가 키스를 하게 되고, 사랑이 싹트게 됩니다.



하, 이건 친구의 추천으로 보게됐는데, 중학교 시절 귀여니를 생각나게 하는 인소느낌의 영화였어요.

그래서 찾아보니, 진짜 작가가 중학교때 적은 글이라고 해서, 급 인정하게 됐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개연성이 없다고 느꼈는데, 사실 중딩때 본 인소 생각도 나고 ㅎㅎ 나름 킬링타임용이었습니다.


로맨티코미디, 하이틴, 청춘물인이라고 하는데, 사실 제 취향은 넘나리 아니었습니다.

보는내내 으악!
아 설마
이런 여자는 너가 처음이야 이런 대사는 아니겠지!!
했는데, 진짜 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짜 유치한 로맨스영화가 보고 싶으시면, 가볍게 보기 좋습니다!

시즌 2는 대학 이야기예요.

소개
하버드간 완벽한 롱디 남친에게 미모의 여사친이, 졸업반 엘에게는 섹시 전학생이 나타난다. 키싱부스가 맺어준 이 커플의 장거리 연애에는 달콤한 장애물이 너무 많은데… 아찔하게 돌아온 키싱부스2, 영업 개시!


엄청 놀던데, 하버드라니..🥺
똑똑한 주인공 부럽따 크크



그리고, 시즌3도 확정!
제 친구는 시즌 3 소식을 듣고 너무나 좋아하더군요.

시즌이 이렇게 많이 나온다는 건 그만큼 팬이 많다는 거겠죠..? (물론,저는 아닙니다.)

실제 여주인공 남주인공 둘이 사겼다가, 시즌 2를 찍을 땐 헤어진 상태였다고 해요.

할리우드…대단하다.






여기까지 넷플릭스 소개였습니다!

넷플릭스 뭐 볼까 고민하면서 화면만 보는
사람들 때문에 취향맞춤 랜덤재생도 생겼더군요!

넷플릭스 일해라!
컨텐츠들 많이 가져오라구!

개인적으로는 넷플릭스에서 하트시그널이나, 환승연애같은 연애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남의 연애 꿀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