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감상문/영화 드라마

티빙 추천 ] 환승연애 (스포 있음) &&__**

하릿 2021. 8. 2. 19: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4단계로 다들 집콕모드 이시죠?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왜 이렇게 볼게 없는지!
다들 힘내서 컨텐츠 많이 만들어라!

크크
무료하게 뭐 보냐.... 하던 저에게
단비 같이 내린게 티빙 오리지널 연애프로그램



환승연애

프로그램 소개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연애 리얼리티


후후후 하트시그널, 러브캐처, 썸바디 등
모든 연애프로그램을 시청한 저에게
이런 단비 같은 프로그램을 내려주다니

티빙 칭찬해~ :)

처음에 이름을 보고 거부감을 많이 느꼈어요.
에엥 환승연애??

유교국가 대한민국에서 환승연애라니?!
제목으로 오해를 많이 해서 안보다가
뒤늦게 접했는데, 그런 이야기가 아니더군요!

총 8명 4커플이 나옵니다.



여자 출연자
코코
보현
민영
혜선

남자 출연자
보현
민재
정권
주휘

1화 씩 각 커플이 소개가 됩니다.
물론 숙소 안에서는 헤어진 전 연인이 누구인지는
발설하면 안돼요!

헤어진지 오래되어서 서로를 신경쓰지 않는 커플
헤어진지 오래됐지만, 서로를 신경쓰는 커플
헤어진지 오래 되지 않아, 아직도 이별 중인 커플

하.... 정말 과몰입해서 보게 됩니다.

헤어지고 바로 새로운 연인을 찾아라!
하는 프로그램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전 연인과 이별하게 되는 과정
전 연인이 다른 사람을 만나게 되는 과정들을 보며
본인의 감정을 보이는데,
얼마나 재밌는지 몰라요..

정말 과몰입





누가 엑스인지 모르고 볼 때랑
알고 볼 때랑 느낌이 다르더군요.

저는 알고 보는게, 그 디테일한 시선이나 행동을
볼 수 있어서 더 재밌던 것 같아요!

두번씩 봤답니다 흐흐



1화

헤어진 연인과 한집에 살 수 있나요?



여러분은 한집에 살 수 있나요?

저는... 안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걸 걸 헤이 유교걸~
삼강오륜 붕우유신 댓 걸~~
후후

다들 좋게 헤어지셨나봐요.
쉽지 않은 일인데 후후



1화는 인물소개 위주로 나옵니다.


주휘(남색 남방) , 코코, 보현, 호민 / 정권, 민재, 혜선, 민영
이름은 순서대로 적어봤습니다.

각자 자기소개를 하는데,
서로 전 x(전 여자친구, 전 남자친구)가 대신 적어 준
자기소개서를 읽습니다.




아니, 이거 기획하신 분 누구세요!?

진짜 미쳤어요...!


자기소개서 중에 기억에 남는게 소개서가 있습니다.




헤어진 걸 후회하는 유일한 남자입니다.

사실 헤어진 전 연인에게 이런 소개서를 써 줄 수 있다는게 쉽지 않아서  정말 주휘님이 좋은 분이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면 볼 수록 좋은 분인게 대화에서도 느껴져요!
다정다감하신 분 같습니다.







여기서부터는 환승연애 스포가 포함되니 원치 않는 분은
맨 아래로 내리시면 , 환승연애 1화 풀버전 링크가 있습니다.

환승연애 스포 주의







1화에서 커플 1팀이 소개가 됩니다.



처음에 정권님이 누나를 잊지 못하고,
누나를 만나기위해 나왔다고 해서
진짜 찐 럽이구나.. 했는데, 사귄 날짜를 보고
화들짝 놀랐습니다.
4개월 사귀고, 6개월 헤어짐...!

생각보다 긴 연애 기간이 아니라서요..ㅎ

물론 사귄 기간으로 사랑의 깊이를 판단 할 순 없지만,
놀란 건 사실이랍니다~^_^

저는 개인적으로 사람은 오래 봐야 안다고 생각해서요..ㅎ



2화

전 연인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줄 수 있습니까?





2화는 직업공개 위주 입니다.




여자 출연자 직업

혜선 :그래픽 디자이너
민영 : 영어 강사
코코 : 리포터 겸 가수
보현: 유튜버, 프로그래밍

남자 출연자 직업

호민: 반도체 기술 영업 사원
정권 : 카페 직원
주휘: 판교에 있는 게임회사 직원
민재 : 멕시칸 음식점 오픈 예정


2화에서 커플이 공개가 되는데,
환승연애 통 틀어 모든 시청자들이 응원하는
커플이지 않나 싶어요.

바로


보현 호민 커플입니다.

3년 5개월을 사귀고, 헤어진지 3개월만에 다시 보게 된 커플
말이 되나요.

솔직히 저는 보현 호민 커플이 헤어진거라고 생각 안해요.
헤어지는 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ㅠㅠ

서로 직업을 소개할 때 컴퓨터 공학과를 나왔다고 해서
엇 혹시 둘이 C.C? 했는데, 역시나 맞더군요!

진짜 헤어진 이유도 6화에 나오는데,
정말 보통의 이별이라 패널들도 울고, 저도 울었어요.


3화
이별을 실감한 순간



정권님이 1화에서 혜선님을 보기 위해 나왔다고 했는데,
바로 이렇게 바뀔 수 있나?
싶었어요. 물론 편집의 힘도 있겠지만...
혜선이 입장에서는 씁쓸 할 수 있겠구나 ㅎㅎ



그리고,
호민 보현의 이야기가 나오는데
정말 보현님이 하는 이야기를
들으면 눈물이 안 날 수가 없습니다.


이별이 아무렇지 않았던게 아니라,
이별을 이별이라고 생각을 안 했구나
이별을 받아들이지 않았던 거구나 ...


보현님은 헤어지고 아무렇지도 않았다고 해요.
정말 잘 지내고, 근데 여기와서 호민님과 있으면서,
인정을 '당하고' 인정을 하고, 그러다보니 이제
헤어짐을 실감해서 보현님은 정말 매 회 울어요.

사실 사람의 감정은 컨트롤이 안되잖아요...
그래서 마음이 더욱 아팠어요.

보현!! 행복해!!


4화

지나간 연인을 보내는 방법




4화는 전 연인과 갔던 추억의 장소에
새로운 사람과 가게 됩니다.




정권x코코
주휘x혜선
민재x보현
호민x민영


참고로 이때 나이가 거의 다 공개가 됩니다.
남자 출연자 나이
민재 31살
호민30살
주휘 28살
정권빠른 01년생 22살

여자 출연자 나이
보현 , 혜선 27살
코코 31살
민영 25살

우오오오아아 환승연애 출연자 나이 ....
나이가 정말 반전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코코님은 어려보였는데..!
진짜 동안 ㅎㅎㅎ


아무튼 이번 화는 주휘님의 매력이
물씬 나타나는 회차였어요.

주휘님이 다정하신 분이라는 걸 이번 화로 느꼈답니다.
이번 데이트를 계기로 서로 서로 더 친해진 느낌이 듭니다.


전 연인과 추억이 가득한 곳
새로운 사람과 갈 수 있나요?

저는 이건 괜찮을 것 같아요!
좋은 곳은 좋은 곳이고, 맛있는건 맛있는거니까!
푸하하

5화

질투도 사랑일까?


5화에서 나머지 커플이 공개가 됩니다.


민영x주휘

자연스럽게 코코x민재가 커플인 걸 알게 됐네요.

민영과 주휘는 4개월 썸을 타고,
4개월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

그래도 정권님과는 다르게 주휘님은 진중해 보인다면....
제가 너무 편향된 시선으로 보는 걸까요~^^?

키키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하고 온 X를 본 연인들은
기분이 어떨까요?

질투가 났다면, 그건 사랑일까요?

질투도 사랑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질투도 사랑의 일부라고 생각해요.
저는... 아무관심이 없으면, 아무 감정도 들지 않아요.

질투도 사랑일까요?

6화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난 어른인데.... 눈물을 뚝뚝 흘린 6화였어요.



호민이가 보현이에게 써 준 편지입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너가 더욱 가득히 들어오게 되었나봐.
이제 나는 너가 없는 하루가 어떤 하루일지 상상이 안되고
너 없는 삶도, 세상도 그 어떤 것도 그려지지 않아.
이렇게 내 삶을 가득 채워주는 너에게 너무 고맙고,
김보현이란 사람이 태어나줘서 너무 행복해.
그러니 너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며칠 전 내 옆에 있던 너를 보면서 문득 누구에게나 한 번씩
찾아온다는 인생의 가장 찬란한 순간이 지금일까 싶었어.
나의 가장 찬란한 순간에 너가 있어줘서
너무 고맙고 행복했어.
나도 더 좋은 사람이 되어서 너의 찬란한 순간을
함께 하는 사람이 되고 싶어 -보현-

하..쓰면서도 눈물이 나와요.
편지에서도 너무 사랑이 보여서 사랑이 읽혀서,
그 당사자는 얼마나 더 힘든 이별일지 눈물이 납니다..





호민이와 보현이가 헤어진 이유가 6화에 자세히 나와요.
정말 보통의 이별이라, 눈물이 나는 대화였어요.

호민이가 말해요.
가난한 데이트를 하는게 미안했고, 빨리 취업을 해 보현이와 뭐를 하고 싶었고, 회사에 취업하니 맡은 일이 생기고, 연락도 예전보다 자주 못하고, 싸우게 되면 풀기까지 일주일이 넘게 걸리고, 보현이의 일을 도와주다보니, 내 일상이 사라지고 나도 지쳐가고, 이 연애가 점점 지쳐가는구나 연애가 끝을 향해 달려가는 구나..

보현이가 말해요.
오빠가 나에게 질문을 하지 않는다.
내가 너무 말이 많아서, 그래서인 것 같아
아무말을 하지 않았더니, 우리 둘은 적막이 가득했다.

나에게 질문을 하지 않는 사람과
어떻게 더 연애를 해?


정말 6화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가 없는 회차였어요.

티빙 오리지널 프로그램
환승연애
진짜 추천 합니다.



마지막으로 환승연애 무료로
볼 수 있는 링크를 올려뒀습다.






유투브에서는 1화 풀버전이 무료 공개입니다!

아쉽게도 나머지 회차는 티빙에서만 볼 수 있어요.
매주 금요일 4시에 티빙에 업로드가 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넷플릭스도 이런 연애프로그램 만들었으면 싶어요!

https://youtu.be/tvFjaz8dYn0


환승연애 풀버전 1화

반응형